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스타벅스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4. 21.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스타벅스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자몽차 ★★★★☆

케이크 ★★☆☆☆


스타벅스 추천 티/스타벅스 추천메뉴/스타벅스 케이크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자몽허니블랙티/스벅 티

저녁을 먹고 친구랑 수다를 떨러 동네에 있는 스타벅스를 갔습니다. 여기는 천안 백석점 스타벅스입니당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됐어요.ㅋㅋ3-4개월정도 된거같네요.ㅋㅋ


내부는 당연히....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역시나 사람이 없었어요.ㅋㅋ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9시로 단축영업하더라구요.


스타벅스 가면 꼭.. 사지도 않으면서 머그컵이랑 텀블러 구경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커피를 2잔이나 마셔서 커피말고 자몽허니블랙티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R 사이즈는 5,300원입니당.ㅋㅋㅋ 그리고 케이크도 주문했어요...ㅋㅋ 분명 배가 불렀는데ㅋㅋㅋㅋㅋㅋ 저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가 여름 한정으로 나온 케이크라고해서 바로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 저는 아이스 자몽허니블랙티! 친구는 따뜻한 자몽허니블랙티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여름 한정으로 나오는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가운데는 요거트 크림이고 빵은 블루베리 맛인거같았어요. 근데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용.....ㅋㅋ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서 더 그런가 그냥 손이 계속 가진 않았어여.ㅠㅠ케이크 빵이 좀 퍽퍽한거같기두하구.. 무튼 그랬습니다.ㅎㅎ


오오 근데 이 자몽허니블랙티는 진짜 짱 맛있었어요!! 이거 티백을 따로 사고싶을정도로.. 달달한 자몽맛에 제가 좋아하는 블랙티 맛도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나중에 또 스벅가게되면 커피말고 요거로 먹을거같아요.ㅋㅋ 아직 안드셔보신분들! 달달한 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