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횟집/불당동 우럭만 맛있게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6. 2.

#우럭만

전화번호 : 010-9452-2158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추천 ★★★★☆


불당동 우럭만/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신불당동 횟집

신불당동 추천 횟집/불당동 우럭만 메뉴

즐거운 일요일! 회가 먹고싶어 방문한 우럭만 입니다. 신불당동에 있는데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더라구요. 굳굳!!


ㅋㅋㅋㅋ실내를 제대로 찍은게 없네요;ㅋㅋㅋㅋㅋ 여기는 다른 분들이 드시고 나가신 자리에요;ㅋㅋ 더럽ㅋㅋ 무튼 단체석도 있었지만 4인씩 분리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벽에 이렇게 예쁜 글귀들도 쭈욱 붙어있었습니당.ㅋㅋ 분위기는 횟집같지않고 좋았어요.ㅋㅋ


우리는 코스1(2인)으로 주문하고 회가 맛있어서 회 소(한마리)를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둘이 엄청 먹음..ㅋㅋ 그리고 정말 메뉴들이 다 우럭만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우럭만'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 두부김치! 저건 술안주로 좋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전 새우는 안먹어서.. 패스!ㅎㅎㅎ


그리고 나온 우럭회랑 우럭구이입니다.ㅋㅋㅋㅋ 회 양이 조금 적긴 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ㅋㅋ 우린 추가했지만;ㅋㅋㅋ


우럭구이입니다!! 한마리가 이렇게 구워져서 나왔어요.ㅋㅋㅋ 양념 간도 딱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살도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ㅋㅋㅋㅋㅋㅋ 많이 짜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또먹고싶네용ㅋㅋㅋㅋ


이건 우럭회 입니다.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또 양은 많이 보이네용ㅋㅋㅋㅋ


생와사비랑 레몬이랑 같이 나왔어요. 레몬은 회에 뿌리는거보다 초장이랑 간장에 짜서 먹는게 맞다고 하던데.. 뭐가 맞는건지~~ㅋㅋ 원하는대로 먹는걸로!ㅋㅋ


회 두께도 제가 딱 좋아하는 두께였고 꼬들꼬들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처음에 나온거 다 먹고 한마리 다시 추가한거에요.ㅋㅋㅋㅋ술을 둘이서 4병을 마셨나;; 안주가 맛있어서 그런가 술이 잘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매운탕입니다.ㅋㅋㅋㅋ 우럭매운탕!!ㅋㅋㅋ 안에 우럭살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 간도 짜지않고 좋았어요.ㅋㅋㅋ


ㅋㅋㅋ으악 징글ㅋㅋㅋㅋ무튼 우럭 한마리가 들어있어서 엄청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살도 많고..ㅋㅋㅋ 배터지게 먹고온 우럭만! 나중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