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소곱창 맛집 이가네곱창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5. 28.

#이가네곱창

전화번호 : 041-522-4477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곱창 맛집/백석동 소곱창 맛집

이가네곱창 소곱창/백석동 추천 맛집/이가네곱창 후기

오늘은 친구랑 소곱창을 먹으러 집앞에 있는 이가네곱창에 가봤어요.ㅋㅋ 전에 여기서 곱창전골을 먹어봤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서 이번엔 구이를 먹으러 고고!!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아요. 옆이 종합운동장이라 운동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ㅋㅋ


우리는 소곱창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그리고 나중에 후식으로 해물라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 전 저 샐러드가 맛있었어요.ㅋㅋ 곱창이랑 싸먹어도 괜찮더라구요.ㅎㅎㅎ


드디어 나온 곱창2인분! 다 익혀져서 나온거라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먼가 노릇노릇하지않아서.. 우리는 더 익혀 먹었습니다.


원래 감자가 나와야하는데 감자가 다 떨어져서 안나왔어요ㅠ_ㅠ 감자 구워먹어야 맛있는데..ㅋㅋㅋ 그리고 염통은 서비스로 나왔습니다.ㅋㅋ 염통은 너무 오래 익혀먹으면 질기고 맛이없어요.ㅋㅋㅋㅋ


노릇노릇해지는중~~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팽이버섯은 다 먹고 더 달라고하면 더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안에 곱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했습니당. 근데 살짝 질긴편이었는데...너무 많이 익혀서 그런가..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마지막에 후식으로 주문한 해물라면입니당ㅋㅋㅋ 고추가루까지 뿌려져 나와서 국물이 얼큰하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


조개도 들어있고 오징어도 있었나.. 홍합도 있고~~ㅋㅋ 해산물 때문에 국물이 더 시원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분명 배불렀는데 라면국물까지 다 먹고왔습니다.ㅋㅋㅋ!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