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천안아산역 맛집/천안아산역 상근이부대찌개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5. 27.

#상근이부대찌개

전화번호 : 041-911-4502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상근이부대찌개/천안아산역 맛집/천안아산역 부대찌개맛집

배방 맛집/천안아산역 와이시티 맛집

오늘 저녁은 천안아산역 건너편 와이시티에 있는 상근이부대찌개에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넓었어요.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ㅋㅋ 부대찌개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송탄부대찌개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부대찌개파는 식당가면 기본 상차림으로 콩나물무침은 꼭 나오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송탄부대찌개!ㅋㅋㅋ 소세지, 햄은 정말 많이 들어있엇던거같아요.ㅋㅋㅋ 치즈도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었습니다.


전 처음에 이게 삼겹살인가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세히 보니 베이컨이었네용ㅋㅋㅋㅋ


밥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그릇이 좀 작아보이는데 비벼먹을 수 있을정도의 크기? 밥양도 많고 그릇도 좀 컸어요.ㅋㅋㅋㅋ


익어간다아~~ㅋㅋ 넘 배고파서 끓자마자 먹었던거같네여;ㅋㅋㅋㅋㅋ 국물은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ㅋ 햄은 역시나....ㅋㅋ


저는 밥에 비벼서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집에서 스팸 좀 더 넣어서 끓여먹으려구 남은건 육수 좀 넣어서 포장해왔어요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ㅋㅋ 무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