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족발 맛집/영등포 미쓰족발 마늘족발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5. 26.

#미쓰족발

전화번호 : 02-2678-346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영등포 족발 맛집

영등포역 마늘족발 맛집/영등포 미쓰족발/영등포 추천맛집

오랜만에 대학교 선후배들이랑 영등포에서 모임이 있었어요.ㅋㅋㅋ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마늘족발을 먹으러 미쓰족발에 갔습니다.ㅋㅋ


단체석도 있고 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해요!


우리는 테이블별로 마늘족발 중으로 주문했어요. 메밀쟁반국수도 주문했는데 나중에 추가로 시켜서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용.ㅠㅠㅋㅋ맛은 있었습니다-ㅋ 족발이랑 싸먹으면 굳굳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샐러드가 메인인줄ㅋㅋㅋ정말 샐러드 퀄리티가 짱짱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매콤한 육수랑 칼국수 사리가 나왔습니다. 이거 술안주로도 좋고 국물도 맛있었어요.ㅋㅋ 기본으로 한 번 나오고 추가하려면 추가요금을 내야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육수는 계속 주셨던거같아요.


그리고 기본으로 계란찜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마늘족발! 사이즈 중입니다. 안에 마늘 양념이 수북히 올려져 있었어요.ㅋㅋㅋ 맛있는 냄새~~ㅋㅋㅋ 우리테이블은 3명이었는데 3명이서 딱 맞게 먹었던거같아요. 많이 드실분들은 대를 시키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위에 뿌려져 있는 마늘 소스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고 쫀득하고 ㅋㅋ 여기는 마늘족발이 젤 맛있는거같아요.


소주잔은 에븐 그림이 그려져 있길래 귀여워서 그냥 한 장 찍어봤어여.ㅋㅋㅋㅋ여기는 그림그려져 있는 소주잔이 많더라구여;ㅋㅋ 무튼! 역시나 맛있었던 미쓰족발 마늘족발!ㅋㅋ 나중에 생각나면 또 가봐야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