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배방 카페/배방 분위기 좋은카페/배방 로그온[LOG-ON] 카페 커피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3. 20.

#로그온[LOG-ON]

전화번호 : 010-6416-2240

영업시간 : 10:30 ~ 22:00 Last Order : 21:3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카페/아산 배방 카페/배방 분위기 좋은 카페/배방 로그온

밥먹고 들어가는길에 배방에 로그온이라는 카페를 발견했어요.ㅋㅋㅋ 밖에서 봤을 때 먼가 분위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오 내부가 완전 깔끔~~!!ㅋㅋㅋ 카운터도 넓고 먼가 화이트 톤이라 그런가 넓어보이고 깔끔해 보였어요. 막 개업한 곳인줄 알았는데 작년 8월에 개업했다구해요.ㅋㅋㅋ


ㅋㅋㅋ분위기 좋죠! 저기 앉아서 좀 쉬다가 사무실 들어가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


자리는 요정도 이렇게랑 위에 보여드렸던 공간! 그렇게 있습니다. 자리도 많았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굳굳..ㅋㅋㅋ


그냥 너무 예쁘게 되있길래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메뉴입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비싼편은 아니었어요.ㅋㅋㅋ저는 얼죽아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빵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너무 다 맛있어 보였는데 배불러서 패스ㅠㅠ...


로고도 심플하고 굳! 커피맛은 고소하고 진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우리 직원들 다 여기 커피가 고소하고 너무 맛있다며.. 자주 오기로했어요.ㅋㅋㅋㅋㅋ 라떼도 맛있다던데.. 다음엔 라떼를 마셔봐야겠네요.ㅋㅋㅋ 배방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카페 로그온!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