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5. 21.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추천 ★★★★★


도미노피자 추천/도미노피자 메뉴/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스테이크/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ㅋㅋㅋ갑자기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바로 도미노피자 주문 고고!ㅋ 이번엔 도미노피자에서 블랙타이거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라지사이즈에 더블치즈엣지를 추가했습니다. 39,400원인데 SK VIP 30%할인을 받아서 27,580원에 주문했어요. 개이득! 따로 배달료는 없었습니다.



빠르게 온 도미노피자! 요샌 배달음식 시키면 저렇게 안심,안전 배달 스티커가 붙여서 오네용ㅋㅋㅋㅋ


라지사이즈를 주문해서 그런가 갈릭디핑소스랑 핫소스가 두개씩 왔어요.ㅋㅋㅋㅋㅋ


짜잔ㅋㅋㅋㅋ 총 8조각으로 반은 블랙앵거스스테이크, 반은 블랙타이거슈림프입니다.


이게 블랙앵거스스테이크피자 입니다. ㅋㅋㅋㅋ 달달하고 고기도 두껍고 맛있고 명란인가..? 도 들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무튼 만족!


이건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입니다. 전 새우를 잘은 못먹지만ㅋㅋㅋㅋㅋㅋ맛은 있었어요. 전 블랙앵거스스테이크에 한표!!ㅋㅋ


안에 엣지는 더블치즈엣지로 주문했어요. 안에 치즈도 많이 들어있었고 넘 맛있어요ㅠㅠㅋㅋㅋ 나중에도 더블치즈엣지는 추가하는걸로!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