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역전할머니맥주 왜 인기가 많은걸까...????

by jjo_Mean 2020. 5. 20.

#역전할머니맥주 1982

전화번호 : 041-566-7624

영업시간 :  월-목 17:00 ~ 02:00 / 금-일 18:00 ~ 03:00

추천 ★★★☆☆


신불당동 맥주집/불당동 맥주/불당동 역전할머니맥주

천안 역전할머니맥주/불당동 먹태맛집

오늘은 2차로 신불당동에 있는 역전할머니맥주 1982에 갔습니다. 여기는 어느 지점을 가든 줄서있고 항상 만석이더라구요; 막 땡겼던건 아닌데 왜 사람이 많나 궁금해서 한번가봤습니다.ㅋㅋㅋ 안에는 자리 꽉차서 테라스에 앉았어요.


안주들이 생각보가 저렴했어요. 우리는 버터오징어랑 먹태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인기 많은건 치즈떡볶이? 라는데 우리는 배불러서 마른안주로 주문했어요.


실내도 자리가 많았는데 만석~ㅋㅋㅋㅋ 분위기는 쏘쏘?ㅋㅋ였어요.ㅋㅋㅋ


기본안주는 뻥튀기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버터오징어!! 맛없을 수가 없지용ㅋㅋㅋㅋ 영화관온거같은ㅋㅋㅋㅋ 무튼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버터오징어랑 같이 나온 소스입니다-ㅋㅋㅋㅋ 마요네즈랑 간장 청양고추!ㅋㅋㅋ 이 소스는 어딜가든 정말 짱인거같아요.


그리고 주문한 먹태입니다ㅋㅋ 김도 같이 나왔어요. 소스도 마요네즈 있는거랑 없는거랑 같이 주셨는데 없는건 김 찍어먹는용으로 나온거같네요.ㅋㅋㅋ


여기 먹태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버터맛도 강하게 나고..ㅋㅋㅋ 무튼 마른안주는 다 맛있긴 했지만 그냥 어디를 가서 먹든 다 맛있을거같은..?ㅋㅋㅋ 나쁘진 않았지만 줄서서 먹는 이유는 모르겠어요. 치즈떡볶이가 맛있나..ㅋㅋ 나중에 1차로가서 메인메뉴들을 시켜봐야겠네요.ㅋㅋ 그래도 잘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