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김치찌개 맛집 현화정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5. 18.

#현화정

전화번호 : 041-532-990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매주 토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김치찌개 맛집/배방 맛집/배방 현화정

배방 제육볶음 맛집/배방 점심/아산 김치찌개 현화정

오늘은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현화정에 갔습니다. 현화정이 조그만하게 있던 가게인데 확장이전했어요.!! 바로 옆 건물로..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가게는 가보진 않았지만 새로 오픈한곳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넓었습니다.ㅋㅋㅋㅋ 사람도 꽤 많았어요. 


우리는 흑돼지김치찌개 + 대패볶음 1인 10,000원 짜리를 주문했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기본상차림은 그냥 그랬어용.ㅋㅋ 그리고 저 상추랑 내장..?멸치젓? 저게 머지.. 무튼 쌈싸먹는게 나왔는데 저건 대패볶음을 주문하면 나오는거같아요.


그리고 1인당 계란후라이도 하나씩 나왔습니다. 반숙으로 나오는거라 완숙 원하시면 미리 말씀 드려야될거같아요.


대패볶음이랑 김치찌개 입니다!ㅋㅋㅋ양은 그냥 그랬던거같아요.ㅋㅋㅋ 저는 배부르게 잘먹었는데 옆에 남자 직원만 있는 테이블에서는 많이 부족했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김치찌개입니당.ㅋㅋㅋ 돼지고기는 생으로 나오고 김치는 통으로 나와서 잘라줘야해요.ㅋㅋㅋㅋㅋ


ㅋㅋㅋ고기가 조곰 두꺼워서 잘 안익길래 우린 가위로 잘라줬어요.ㅋㅋㅋ김치찌개 맛은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 국물도 많이 짜지도 않고 조미료가 막 들어간거같지두 않고.. 깔끔했습니다.


대패볶음입니다! 요것도 양도 적당하고 간도 괜찮았는데 조금 질겼어요. 너무 많이 익혀서 그런가..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는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어딘가 2% 살짝 아쉬웠던 현화정!ㅋㅋ 나중에 점심먹으러 한 번 더 가보려구여!ㅎㅎ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