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백스비어 가성비 완전 짱짱!!!

by jjo_Mean 2020. 5. 23.

#백스비어 #PAIK's BEER

전화번호 : 02-3667-7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맥주집/영등포 백스비어/백스비어

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추천 맥주집

후배랑 간단히 한 잔 하기위에 영등포역에 있는 백스비어에 갔습니다. 우리는 얼큰바지락탕이랑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우동사리 추가는 1,000원입니다!!!
이건 기본으로 나온 팝콘이에요.ㅋㅋㅋ 저번엔 새우알칩?같은거였는데 바꼈나봐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얼큰바지락탕입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이게 9천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고싶었어요ㅋㅋㅋ
바지락도 많이 들어가있고 우동면사리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국물은 막 맵다기보다 얼큰한맛이었습니다.ㅋㅋㅋ 정말 너무 시원하고 또 생각나는 국물 맛!! 나중에 또 가서 먹을거같네여ㅋㅋ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