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오징어천국 조개탕. 오징어통찜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5. 17.

#오징어천국

전화번호 : 010-6588-9292

영업시간 : 월-목 15:00 ~ 03:00/ 금-토 15:00 ~ 04:00

추천 ★★☆(서비스 X)


영등포 맛집/영등포 오징어통찜 맛집/영등포 조개탕

영등포 횟집/영등포 오징어천국/오징어천국 오징어통찜

우리는 2차로 영등포 먹자골목에 있는 오징어천국에 갔습니다. 전에도 몇 번 가본적이 있는데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또 갔어요.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해요.ㅋㅋ 화장실도 깨끗합니당ㅋㅋㅋ


우리는 넷이 조개탕이랑 오징어통찜을 주문했어요.ㅋㅋㅋ 


횟집 단골 기본상차림 콘치즈!ㅋㅋ 요거 넘 맛있어요.ㅋㅋㅋ 아 근데 여기서 서비스가 별로라고 별3개 준 이유가. 4명이서 먹다가 친구2명이 더 와서 6명이서 먹고 있었어요. 근데 먹다가 콘치즈 리필 되냐고 물어보니까 6명이 2만원짜리 두개시켜 놓고 뭘 콘치즈를 더 달라고 하냐고 뭐라하시는거에요.. 말투가 완전 ㅆㅡㅡ ....누가 해주세요. 이런것도 아니고 되냐고 물어본건데 참 기분이 팍 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대충 먹고 나와서 3차갔습니다;;;ㅋㅋ 우리도 3차가기 애매한 시간이라 그냥 여기서 더 시키고 집가기전까지 놀려고 했는데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하나, 둘 다 안좋게 보이는 상황이 되어버린.. 꽁치도 완전 말라비틀어져 있는게 나왔고.. 저 상추는 또 어디서 떨어져 딸려온거마냥 저렇게 나왔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조개탕입니다. 2만원인데 가격대비 조개는 많이 나온거같아요.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해장이나 술안주로 괜찮을거같았어요.


아 근데 아쉬웠던건 국물.. 처음엔 얼큰한 맛이 하나도 없이 그냥 짜고 맹맹했어요. 그래서 우리가 물 좀 더 붓고 청양고추 달라고 해서 잔뜩 넣고 쫄였더니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콩나물이 들어가서 더 괜찮았던거같아요.


그리고 나온 오징어통찜입니다. 오징어 통찜은 한마리가 나왔어요. 이건 주문하고 20분정도 걸립니다!ㅋㅋㅋ 예전에 처음 오징어통찜 먹어봤을 땐 내장때문에 윽 저런걸 어떻게 먹지 했었는데 고소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시켜봤어요.ㅋㅋ


오징어 통찜은 억시나 맛있네용ㅋㅋ엄청 고소하고 계속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서비스 때문에 기분이 별로 였지만 오징어통찜은 맛있게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