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한가네숯붗닭갈비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5. 22.

#한가네숯불닭갈비 불당점

전화번호 : 041-566-1455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추천 맛집/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모임

신불당동 닭갈비 맛집/신불당동 숯불닭갈비 맛집

오늘은 직원들이랑 신불당동에 있는 한가네숯불닭갈비 가게를 갔습니다.ㅋㅋㅋ 신방동에서도 본거같은데.. 체인점인가봐요.


우리는 숯불양념닭갈비랑 숯불소금닭갈비로 반반 주문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다 먹고 철판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숯불닭갈비집인데 연기도 생각보다 많이 안나더라구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기본반찬들이랑 미역국이 나왔어요.ㅋㅋㅋㅋ


이건 닭갈비 찍어먹는 양념입니다-ㅋㅋㅋ 소금구이 시켜서 준건지.. 아니면 그냥 하나씩 기본으로 나오는건지는 모르겠어요.ㅋㅋ 그냥 다 나오는거같기두한데;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ㅋㅋㅋㅋ 술안주로 쵝오였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숯불닭갈비!ㅋㅋ 닭갈비는 초벌이 되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굽기는 쉬웠어요.ㅋㅋㅋ 그냥 몇번 뒤적뒤적해주면 끝!ㅋㅋ


숯불닭갈비 역시나 머 맛있지용-ㅋㅋㅋㅋ 저는 양념보다 소금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그냥 소금구이를 양념소스에 찍어먹는게 낫더라구요.


마지막에 주문한 철판볶음밥입니다.ㅋㅋㅋ 요건 음 고추장 맛이 많이 났어요. 짜고...ㅋㅋ 저는 그냥 쏘쏘? 먹다보니 괜찮긴 했는데 고추장맛이 강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 나중엔 주먹밥을 시켜보는걸로;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