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갈비/불당동 이화갈비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5. 15.

#이화갈비

전화번호 : 041-522-7717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17:00 브레이크타임)

* 주말,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갈비 맛집/신불당동 갈비맛집/신불당동 회식

불당동 이화갈비/천안 갈비추천 맛집/신불당동 모임장소

오늘은 전체 회식이 있던날!! 불당동에 있는 이화갈비에 갔습니다. 건물이 엄청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정말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식당 입구가 있습니다. 엄~~청 넓고 깔끔했어요. 우리는 미리 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ㅋㅋㅋ


셀프바에는 야채코너랑 샤브코너가 있었어요. 샤브코너는 처음에 샤브국물을 주시는데 거기에 넣어먹을 야채나 수제비, 칼국수들이 있더라구요.


우리는 양념돼지갈비로 먼저 시켜 먹고 소갈비살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점심특선메뉴는 따로 있었어요! 참고하세요ㅎㅎㅎㅎ


우린 미리 예약을 해서 기본 상차림이 다 셋팅이 되있었어요.ㅋㅋ 기본 상차림은 깔끔하게 잘 나오는편이었던거같아요.ㅋㅋㅋ


이게 아까 제가 말한 샤브샤브국물입니다.!ㅋㅋㅋ 술안주로도 좋고 수제비를 넣어 먹으니까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먼저 주문한 양념돼지갈비 4인분입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고기를 따로 구워주시진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우리가 알아서~ㅋㅋ 근데 계속 옆에서 구워주시는거보다 우리가 구워먹는데 편하더라구요ㅠㅠ


다 익은 갈비는 저렇게 올려 놓을 수 있게 판이 따로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음 돼지갈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부드럽고.. 다 아는 그 맛!ㅋㅋㅋ


그리고 추가주문한 소갈비입니다. ㅋㅋㅋ 그 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 소갈비는 2인분만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역시 소갈비는 양념된게 아니라 굽기는 쉬웠어요.ㅋㅋㅋㅋ그리고 맛은!!! 머.. 당연히 맛은 있었지만 전 양념돼지갈비가 더 맛있었습니다. 입이 저렴~ㅋㅋ아니면 배가 너무 부른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가 돼지갈비가 더 맛나더라구요.ㅋㅋㅋ정말 맛있고 배 터지게 먹고온 이화갈비! 나중에 또 가볼 예정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