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너드 로프젤리]/네슬레 너즈 로프 레인보우 젤리 캔디 편의점에서도 팔아요!

by jjo_Mean 2020. 5. 13.

#네슬레 너드로프젤리 캔디

추천 ★★★☆☆


군것질/군것질 젤리/추천 젤리/너드로프젤리/로프젤리

유튜브에서 많이 보던 너드로프젤리입니다. 예전부터 유튜브에서 젤리먹방하는거보고 궁금했었는데ㅋㅋㅋㅋ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했어요. 근데 이거 한줄에 2,000원... 앞으로 더 사먹을일은 없을거같아요;ㅋㅋ 그냥 궁금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당이랑 칼로리..!! 칼로리는 88kcal입니다. 그리고 이 젤리는 당이 20%였어요. ㅋㅋㅋㅋㅋ


열어보니 이렇게 길게 하나가 들어있었습니다. 저 캔디는 첨에 좀 떨어지더니 딱 붙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한입 베어 먹어보니.. 안에 체리? 딸기?맛 나는 젤리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음 저 캔디는 옛날에 자주먹던 짝꿍? 그 캔디랑 많이 비슷하더라구요. 새콤하고 달콤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먹으니까 겉에 있는 캔디 때문에 젤리 씹는 그 식감이랑 맛이 잘 안느껴져서 저렇게 다 떼고 먹어봤어요.ㅋㅋㅋ 안에는 그냥 젤리.ㅋㅋ 근데 체리맛이 그렇게 강하게 나진 않더라구여ㅋㅋ흐음 기대이하였습니다..ㅋㅋㅋ 근데 먹는 재미는 있었어요.ㅋㅋ 한번 사먹어본거로 만족해야겠어요.ㅋㅋㅋㅋ 궁금하신분들은 이마트24 편의점 가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