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망원역 카페/망원 플랙아이리스 카페 커피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2. 24.

#플랙아이리스

전화번호 : 010-8711-0510

영업시간 : 12:00 ~21:00 화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플랙아이리스/망원 카페/망원 카페  falg iris/망원역 카페

망원역 플랙아이리스/망원동 카페

우리는 망원동에 있는 플랙아이리스 카페를 갔습니다.ㅋㅋㅋ 간판은 저 정사각형 작은거라 찾기가 쉽진 않았어요.


영업시간이랑 휴무일은 참고하세요!! 여기는 화요일마다 쉬더라구요.ㅋㅋㅋ


내부가 막 넓진 않았지만 깔끔했어요.ㅋㅋㅋ 테이블이 4개였나..3개정도 있었던거같아요.ㅋㅋ 근데 사람 많고 북적거리는 카페보다는 훨씬 나았어요.ㅋㅋ


여긴 브런치 먹으러 오는 손님들도 많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 브런치 먹어보고싶기도 했는데 식당 예약을 해둬서ㅠㅠ 패스.ㅠ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짜잔~커피가 생각보다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투샷인거같은데 커피 약한거 원하시면 미리 말씀을 드려야될거같아요. 전 진한커피를 좋아해서 맛있게 마셨습니당.ㅋㅋ 망원동 플랙아이리스 카페! 조용히 쉬다가기 좋은 곳이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