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갈비탕 맛집/배방 대풍산삼농원 갈비탕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5. 7.

#대풍산삼농원

전화번호 : 041-541-838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배방 맛집/아산 배방 갈비탕 맛집/배방 갈비탕 맛집/배방 추천맛집

오늘은 직원들이랑 점심으로 대풍산삼농원으로 갈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2층은 청국장, 된장찌개 보리밥집이고 1층을 갈비탕, 삼계탕, 오리진흙구이, 백숙식당입니다. 대풍산삼농원은 3번째 포스팅인거같은데 갈비탕은 처음 먹어봐서 또 포스팅 하게됐습니다.ㅎㅎㅎ


1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리끼리 떨어져있고 넓었어요. 모임, 회식 단체로도 많이 오는거같더라구여. 유황오리진흙구이는 미리 예약을 해야된다고하니 확인하세요!!


2층에 카페가 있는데 영수증 가져가면 모든음료가 1,000원 할인입니다. 우리도 점심먹고 저기로 밥먹으러 갔어요.ㅋㅋㅋ


저번에는 산삼 매운갈비찜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산삼 갈비탕을 먹어봤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  전에는 산삼뿌리도 나왔던거같은데 이번엔 안나오더라구여.ㅋㅋ 기본 상차림은 쏘쏘~ 김치는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갈비탕!! 좋은 한약재를 많이 쓴다고 들었는데 갈비탕 나오자마자 한약재 냄새가.. 먼가 먹기도 전에 건강해지는 냄새였어요.ㅋㅋ


갈비 뼈대는 한 4-5개정도 들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 고기는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국물은 한약재 맛이 나고.. 진한? 근데 저한텐 좀 달았던거같기도하고...ㅋㅋㅋ나쁘진 않았는데 막  깔끔하고 담백한 그런맛은 없었던거같아요.ㅠ_ㅠ


갈비는 먹기 좋게 잘라서 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ㅋㅋ 다 먹어갈 떄쯤 보니 밑에 당면도 들어있더라구요.ㅋㅋ 갈비탕! 나쁘진 않았지만 별3개!!!ㅋㅋ 간이 그냥 저한텐 좀 쎘나봐요. 다음엔 삼계탕을 먹어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