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천역 맛집/부천역 박선장네바다수산 횟집 후기!

by jjo_Mean 2020. 5. 3.

#박선장네바다수산

전화번호 : 032-668-111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추천 ★


부천역 맛집/부천역 횟집/부천역 물회/부천 횟집

부천역 박선장네바다수산/물회 맛집

우리는 2차로 부천역에 있는 박선장네바다수산에 갔습니다. 너무 더운곳에 있다가 시원한 물회가 먹고싶어서 물회 맛집 찾다가 가게됐어요.ㅋㅋ
우리는 물회 소 하나랑 우럭 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물회 소는 2인분인데.. 우리가 2차로 온거라 그냥 2인자리로 주문했습니다.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묵은지랑 두부김치 샐러드가 나왔고 해산물도 나왔어요. 산낙지랑 멍게 새우!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튀김도 기본으로 나왔어요.ㅋㅋㅋㅋ
이렇게 회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나왔어요.ㅋㅋ 저 생와사비ㅋㅋㅋㅋ 밥인척 하고 있네여 ㅋㅋ
제가 좋아하는 콘치즈도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횟집에서 콘치즈 안나오면 섭하져.ㅋㅋㅋ
드디어 나온 우럭회 대, 물회 소가 나왔어요.ㅋㅋㅋ 물회가 2인인데 생각보다 양이많았어요.. 회 양도 많고;;ㅋㅋㅋㅋㅋㅋ
우럭회입니다!! 우럭은 역시 쫀득..ㅋㅋㅋ당연히! 맛은 있었는데 가시가 생각보다 좀 있더라구요ㅠ 잘 안발라내신듯..ㅠ
그래도 맛은 있었던 우럭입니다-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광어랑 우럭을 섞어서 시켜봐야겠어요.ㅋㅋㅋ
물회 완전 푸짐하죠!!! 해삼, 멍게, 전복, 쭈꾸미, 회, 소라 등등~~!!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구요.ㅋㅋ 맛도 있었어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하고.ㅋ
그리고 소면도 이렇게 주셨어요. 물회 3/2정도 먹고 국물 좀 남았을 때 국수 넣어서 비벼 먹는거에여! 이게 포항식물회가 저런거같던데.. 무튼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별 3개인건.. 우럭회 가시가 많아서;;하하.ㅋㅋㅋ 잘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