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청수동 맛집/화덕피자주는 청수동 보리채청국장 너무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5. 6.

#보리채청국장

전화번호 : 041-576-8933

영업시간 : 11:00 - 21:00 (break time 오후3시~5시)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청수동 맛집/청수동 보리밥 맛집/청수동 청국장 맛집

보리밥 청국장/고르곤졸라피자 주는 보리채청국장

저번에 갔던 보리채청국장! 부모님이랑 저녁을 먹으러 청수동에 있는 보리채청국장에 가봤어요ㅋㅋㅋ


영업시간은 11시부터 9시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ㅋㅋ 참고하세요~~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ㅋㅋ


우리는 보리밥과 청국장 정식으로 3인분 주문했어요. 보리밥과 청국장 정식을 주문하면 보리밥+청국장+보쌈_피자가 나온데여!ㅋㅋㅋ


보리채청국장 콩은 국산콩으로 만든 청국장이라고해요.ㅋㅋㅋ


주문하고 좀 이따 보니 샤샤샥 준비된 한 상! 엄청 푸짐하게 차려졌어요.ㅋㅋㅋ 밑반찬들도 정말 다 맛있고 집밥같아서 좋았어요.ㅋㅋ


보쌈도 이렇게 나왔습니다. 근데 여기 보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무말랭이랑 양배추 찐거랑 같이 싸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보쌈도 따로 메뉴에 있던데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면 보쌈도 따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이건 보리밥입니다.! 고사리, 시금치, 버슷, 콩나물, 상추, 생채!!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 


계란후라이가 없는게 살짝 아쉽긴 했지만 고추장이랑 나물들이 맛있어서 잘먹었어요ㅋ.ㅋ


그리고 청국장!!! 생각했던 엄청 걸쭉한? 그런 청국장은 아니었어요. 국물도 많고 콩도 많이 들어있고~~ㅋㅋ


근데 청국장 엄청 고소하고 간도 딱맞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보리밥이랑 잘어울리고.. 밥 한공기 뚝딱했네요.ㅋㅋ


그리고 밥 다 먹어갈 때 쯔음!! 고르곤졸라 화덕피자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보리밥 청국장에 피자...?ㅋㅋ 의아했는데 후식으로 딱이더라구요. 꿀도 많이 뿌려져있고 배부른지도 모르고 막 먹었네요.ㅋㅋ 무튼! 정말 음식들이 다 맛있고 깔끔했던 보리채청국장! 앞으로 자주갈거같네용.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