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흑당밀크티아몬드]아몬드 추천/탐스팜 흑당밀크티 아몬드 후기!!

by jjo_Mean 2020. 5. 10.

#흑당밀크티아몬드

용량 : 190g

추천 ★★★★☆  


탐스팜 아몬드/탐스팜 흑당밀크티아몬드/아몬드 추천

맛있는 아몬드/흑당밀크티아몬드

아빠가 맛있다면서 사오신 탐스팜 흑당밀크티아몬드입니다!ㅋㅋ 흑당이 핫해지면서 흑당밀크티아몬드까지 나왔네요.ㅋㅋㅋㅋ


한봉지 총 양은 190g입니다.ㅋㅋㅋ 따로 칼로리는 표기가 되있지않았어요.ㅋㅋ 왠지 엄청 높을거같은...ㅋㅋㅋㅋㅋ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었어요.ㅋㅋㅋㅋㅋ 원재료명은 참고하세요! 여기도 칼로리 표기가 안되있네요;ㅠㅠㅋㅋㅋ아시는분 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ㅋㅋㅋㅋ 허니버터아몬드나 다른건 아몬드에 가루?같은게 뭍어있는거라 작아보였는데 이건 초콜릿으로 쌓여 있어서 그런가 다른거에비해 크기도 크고 갯수도 적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


한 입 베어물었더니 역시나 초콜릿이 두껍게 있더라구요.ㅋㅋㅋ 맛은.. 흑당밀크티 초콜릿맛..ㅋㅋ 그리고 아몬드는 단짠 아몬드였어요.ㅋㅋ 초콜릿 단거랑 단짠아몬드랑 어울려서 맛은 있었습니다. 근데 초콜릿이 얇게 쌓여져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은..느낌이.ㅋㅋ 그래도 커피랑도 잘어울리고 간식으로 좋은거같네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