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천 팽오리농장 본점 오리고기 먹고왔어요.!! 두번째 방문 여기 맛집!

by jjo_Mean 2020. 5. 4.

#팽오리농장 본점

전화번호 : 032-678-5196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30 (last order 19:50) 

 - 주말 11:00 ~ 21:00 (last order 18: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부천 맛집/부천 오리고기 맛집/부천 팽오리농장 본점

팽오리농장 오리고기/오리고기 맛집/부천 추천맛집

오늘은 친구들이랑 부천에 있는 팽오리농장 본점을 갔습니다.ㅋㅋㅋ 전에 왔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와봤어요.ㅋㅋㅋ


내부는 완전 넓어요.ㅋㅋㅋ가스로 먹는 곳이 있고 숯불로 먹는 곳이 있는데 우리는 숯불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자리를 달라고 했습니다.ㅋㅋ


우리는 4시에 갔는데도... 대기 3번!!ㅋㅋ한 25분?정도 기다렸던거같아요.ㅋㅋㅋ 우리가 대기표 받고 바로 손님들이 몰려서 10번대까지 대기가..ㅋㅋ 조금만 늦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ㅋㅋ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마지막 주문시간이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뼈없는 오리 2마리를 주문했어요.ㅋㅋ 6명이서 한마리반만 먹어도 되는데... 다들 배가 너무 고파서 그랬나ㅋㅋㅋㅋ 2마리로 주문!! 전에는 6명이서 한마리 반으로 먹었는데 충분했었어요.ㅋㅋ


주문하자마자 빠르게 차려지는 상차림!! 저 떡이랑 파는 나중에 고기 다 익으면 넣어 먹는거에여ㅋㅋㅋ


넣어 먹기 전에 그냥도 떼서 먹었어요..ㅋㅋ 쫀득쫀득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숯불자리 입니다ㅋㅋㅋ 여기 밑에 숯불을 넣어주는데 화력이 ㅎㄷㄷ..ㅋㅋ 다리가 뜨거운건 함정;ㅋㅋㅋㅋㅋ그래도 여기는 이런맛으로 먹어야 맛있쥬.ㅋㅋㅋ


큰 대접에 이렇게 양념된 오리고기를 가져와서 쏟아주더라구요.ㅋㅋㅋㅋ 따로 봐주지는 않고 알아서 익혀 먹으면 됩니당!..ㅋㅋㅋ


아까  처음에 받았던 떡도 하나씩 떼서 넣어줬고 김치도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가 넣어줬어요.ㅋㅋ 김치 많이 넣어서 드세요! 완존 맛있!!ㅋㅋ


익어간다아~~ㅋㅋㅋ 익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기다릴 수 있지요ㅋㅋ근데 한여름가면 더워서 힘드실수도 있어요. 하하~~ㅋㅋ


다 익어갈 때 쯤!! 부추를 넣어줬어요.ㅋㅋㅋ 부추 숨이 좀 줄어드면 바로 먹어도 됩니다.!!ㅋㅋㅋ


김치랑 오리고기랑 부추랑 같이 싸먹으면 굳굳! 아 또 먹고싶당.. 어제 진짜 많이 먹었는데...ㅋㅋㅋ 저렇게 먹어도 맛있고 햇양파 달라고해서 같이 싸먹어도 맛있어요.ㅋㅋ


술이 술술~~ㅋㅋㅋ 안주가 맛있으니까 술도 잘 들어가고 친구들도 이날따라 텐션 업되서 잘들어가고.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오리고기 양이 많아서 남겼는데 볶음밥은 포기할 수가 없어서 2개만 볶아서 먹었네요.ㅋㅋㅋ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 완전 배터지게 먹고 놀고 온 날!!! 잘 먹고 놀고 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