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자연애콩밭 순두부, 보쌈정식 후기!!

by jjo_Mean 2020. 5. 8.

#자연애콩밭

전화번호 : 041-531-978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자연애콩밭/배방 자연애콩밭/배방 순두부 맛집/배방 보쌈정식

배방 맛집/배방 점심/자연애콩밭 순두부찌개

오늘은 직원들이랑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자연애콩밭에 갔습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넓었어요.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우리는 보쌈정식으로 인원별로 주문했습니다. 보쌈정식은 백순두부, 콩비지찌개, 매콤순두부중에 하나 선택이 가능하며 생선구이 1마리가 나와요. 보쌈은 당연!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음 기본상차림은 전체적으로 쏘쏘..?ㅋㅋㅋ 두부김치는 정말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볶음김치도 넘 맛있고 두부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밥도 나오기전에 계속 먹었네요;ㅋㅋㅋ 두부찍어 먹는 간장은 따로 안나오는데 달라고하면 주셨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말씀드리세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생선구이! 음 맛은 있었는데 좀.. 너무 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사람이 5명이었고 2인도 한마리..1인도 한마리인데 5명인데 한마리 ㅋㅋㅋㅋㅋㅋ너무했다................


그리고 나온 순두부찌개랑 보쌈이 나왔습니다. 보쌈은 큰 접시에 한번에 나오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개인별로 나왔어요. 코로나 때문인가..? 그건 모르겠지만 전 좋았습니당-ㅋㅋ


보쌈이랑 묵은지랑 무말랭이! 깔끔하고 예쁘게 나온거같아요.ㅋㅋㅋ


ㅋㅋㅋ보쌈이 두껍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나온거같아요. 순두부찌개랑 같이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무말랭이랑 묵은지도 맛있어서 보쌈도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순두부찌개 저는 매콤순두부찌개로 주문했는데 칼칼하고 딱 좋았어요.ㅋㅋㅋㅋ 안에 계란도 들어있고 조개도 조금 들어있고... 순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생선구이 한마리 나온 것만 빼면.. 만족스러웠던 자연애콩밭 보쌈정식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