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불당동 동백연가 2호점 안주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5. 2.

#동백연가

전화번호 : 041-552-9200

영업시간 : 17:00 ~ 01:00 일요일 휴무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술집/신불당 추천 술집

불당동 동백연가/동백연가 2호점/불당동 맛집

연휴 이틀동안 간 동백연가!!ㅋㅋ 어쩌다보니 동백연가에 이틀연속 가게되었어요;ㅋㅋ 여기는 동백연가 2호점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 단체, 모임, 회식으로도 오기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온 안주입니다. ㅋㅋ 저 설탕, 소금 뿌져려있는 튀긴 건빵! 저게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두 세번은 리필해 먹었어요;ㅋㅋㅋ


우리는 철판 불 수육&오징어랑 시장국수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다음날 갔을 땐 동백 보쌈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시장국수는 이틀 연속 주문했네요. 완전 맛있어서...ㅋㅋ


제일 먼저 나온 시장국수!!! 원래 국수 잘 안좋아하는데... 이건 국물이 생각했던 잔치국수랑 다르기도 하고 칼칼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ㅋ


국수랑 같이 나온 김치입니당.ㅋㅋ 약간 신김치였는데 국수랑 어울렸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철판 불 수육&오징어가 나왔습니다.ㅋㅋㅋ 완전 비쥬얼 짱짱!!! 


가운데는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 있었어요.ㅋㅋㅋㅋ 나올 때 다 익혀져서 나와서 살짝만 데워먹었어요.ㅋㅋㅋ


가운데는 오징어~ 양쪽에는 수육이 나왔는데 수육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ㅋㅋㅋㅋ그리고 위에는 매운소스가 뿌려져 나왔는데 많이 맵진 않았어요.ㅋㅋㅋ 


소스랑 보쌈이랑 오징어를 올려서 한입에 쏙...ㅋㅋㅋ 처음에 소스에 버무려져 나온게 아니라 따로 찍어먹는 식이라 소스랑 수육이랑 오징어가 좀 따로 노는 느낌이 있었어요. 한참먹다가 우리가 소스랑 수육, 오징어를 막 섞어서 데워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앞으로 가서 이 메뉴 시켜먹게 되면 처음부터 소스랑 막 섞어서 한 번 데워서 먹어야겠어용ㅋㅋㅋ


이건 다음날 자서 같은 자리 앉아서...ㅋㅋ 주문한 동백수육입니다! 어쩌다보니 또 수육이네요;ㅋㅋㅋ 배 채우고 식사 대신 할만한게 수육 메뉴밖에 없더라구요ㅋㅋ 무튼 동백수육도 정말 예쁘고 푸짐하게 나왔어요.ㅋㅋ

수육도 양이..워후..ㅋㅋ 3명이서 먹었는데 진짜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사진으로 보기엔 양이 적어보일 수도 있는데 저게 두줄이었나.. 겹쳐져서 나왔어요.ㅋㅋㅋ


백김치랑 무말랭이랑 보쌈이랑 같이 싸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저 빨간 소스는 어제 철판 불 수육&오징어에 나왔던 소스랑 비슷해보였어요.ㅋㅋ 많이 맵진 않았습니다.ㅋㅋ 이틀동안 먹은 메뉴는 만족이었어요!! 나중에 또 가볼거같네요.ㅋㅋ 잘 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