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소갈비살 맛집 다미소옥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5. 1.

#다미소옥

전화번호 : 041-522-9523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

주차공간 : 상가뒷편

추천 ★★★★★


불당동 소고기 맛집/불당동 소갈비살 맛집/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고기 맛집

저번에 직원들이랑 간 다미소옥! 여기 소갈비살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퇴근하고 한 번 가봤어요.ㅋㅋㅋ


가게는 생각보다 많이 크진 않았어요.ㅋㅋ 최대 4명?ㅋㅋㅋ 8명?ㅋㅋ 뭔가 단체로 오기에는 힘들거같더라구요.ㅋㅋ


영업시간이랑 화장실 비밀번호는 참고하세여 ㅋㅋㅋㅋ 


우리는 진꽃갈비살2인분에 늑간살1인분 갈비국수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진꽃갈비살을 1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


여기는 이렇게 기본반찬들이랑 소스를 개인별로 셋팅해주더라구요.ㅋㅋㅋ 완전 깔끔하고 맘에 들었어요.ㅋㅋ


이건 그냥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인데 갈비탕 국물같았어요.ㅋㅋㅋ 맛있!ㅋㅋ 술안주로도 괜찮은거같더라구요.ㅋㅋ


고기가 나오기전에 화로에 불이랑 버섯, 마늘, 양파가 나왔어요.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 진꽃갈비살이랑 늑간살!!ㅋㅋ 고기가 정말 너무 에쁘게 나왔어요ㅠ_ㅠㅋㅋㅋㅋ완전 맛있을듯!!!!


왼쪽이 진꽃갈비살이고 오른쪽이 늑간살입니다!ㅋㅋㅋ 저는 늑간살보다 진꽃갈비살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화로가 막~ 큰건 아니라 조금씩 올려먹게 되더라구요.ㅋㅋ 불이 쎄서 금방익기도하고..ㅋㅋㅋ


ㅋㅋㅋ아~~ 사진으로만 봐도 녹는다.. 전 이 진꽃갈비살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었어요ㅋ


진꽃갈비살보다 늑간살이 조금 더 단단한..질긴정도까지는 아닌데 살짝 그런?ㅋㅋㅋ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갈비국수!! 이건 역시나 예상 했던 맛!ㅋㅋ처음에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에 소면 들어간 딱 그맛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저 갈비는 생각보다 부드럽지는 않았던거같아요.ㅋㅋ 여기서 쵝오는 진꽃갈비살!ㅋㅋㅋㅋ 그래도 전제척으로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ㅋㅋ 나중에 또 갈 의향도 있습니당 :) 잘먹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