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무지개맥주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by jjo_Mean 2020. 4. 30.

#

전화번호 :010-7647-9562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무지개맥주/불당동 맛집/불당동 맥주집/신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맥주/무지개맥주 안주

집 가기전에 간단히 맥주를 한 잔 하기위해 무지개맥주집을 갔습니다. 예전에는 치킨집이었는데.. 맥주집으로 바꼈네용;ㅋㅋㅋ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 자리로 앉았습니다.
우리는 맥주는 500cc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마시다보니 너무 시원하고 잘 들어가서 2잔씩 마셨네여;ㅋㅋㅋ
처음엔 한치로 주문했는데 재료가 없다고해서 버터구이 오징어로 바꿨어요.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나초!ㅋㅋㅋ 치즈가루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게 메인인줄!ㅋㅋㅋ 다먹고 한 번 더 달라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버터구이 오징어!ㅋㅋ 몸통도 나올 줄 알았는데 다리만 나왔어요.ㅠㅠ 그리고 땅콩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ㅋㅋ향은 버터향이 쎄더라구요. 고소하고 달달한 향~ㅋㅋ 맛은 있었는데 무슨 향신료..? 뭔가 특유의 향이 났는데 전 살짝 쎄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짱 시원~ㅋㅋㅋㅋ 여기 맥주가 정말 맛있엇어요. 잔도 얼려져서 나와고.. 시원함이 오래가고 벌컥벌컥 잘 넘어가더라구요. 나중에도 맥주 마시러 여기로 와야겠어요. 너무 더워지기전에..ㅋㅋ 무튼 잘 마셨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