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파주 야당역 놀거리/야당역 엔젤스코인노래방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12. 27.

#엔젤스코인노래방

전화번호 : 070-4145-5012

영업시간 : 09:00~02:00(청소년 ~22:00)

주차 : 있음/무료90분

추천 ★★★★☆


파주 야당역/야당역 놀거리/야당역 노래방/야당역 엔젤스코인노래방

야당역 코인노래방/코인노래방/야당연 데이트

야당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엔젤스코인노래방! 친구들이랑 간단히 술한잔하고 술도 깰겸 가봤어요.ㅋㅋㅋㅋ


밖에서 봤을 땐 4층인가..했는데 3층에 있었어요.ㅋㅋㅋ 1곡엔 500원, 3곡은 1000원, 1시간은 6000원입니당.ㅋㅋㅋ


여기는 청소년출입가능업소입니다. 쉬는날은 따로없고 청소년은 오후 10시까지만 출입이 가능해요.ㅋㅋㅋㅋㅋ


오 근데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냄새도 좋고 노래방같지가 않았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는 무인시스템입니다.ㅋㅋ 입구에 화폐교환기도 있고 키오스크가 있었어요.ㅋㅋㅋㅋ빈방 선택해서 들어가면 됩니당.ㅋㅋㅋ 마이크커버도 입구에 있었어요.


여기는 이렇게 청소년실이 따로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일반룸도 있고 대형룸도 있는거같았는데 대형룸은 못들어가봤어요.


사용중인방은 여기에 빨간불이 들어와있었어요.ㅋㅋㅋㅋ


방마다 핸드폰 충전기도 있었어요.ㅋㅋㅋ종류별로 다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ㅋㅋㅋㅋ 핸드폰도 충전하고 보조배터리도 충전하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녹화기능도 있었어요. 녹화하고 앱설치가 되있으면 그거로 전송도 가능합니당ㅋㅋㅋㅋ


녹화하면 스크린에 이렇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시작버튼 누르면 바로 녹화가 시작됩니당.ㅋㅋㅋ

 

짱신기.. 코인노래방 요새는 신용카드로 결제도 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화하면서 노래부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끼리와도 재밌고 데이트로 오기에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가격도 싸고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놀았어요.


ㅋㅋㅋ그리고 여기는 무선마이크가 있었습니다. 전에 갔던 코인노래방은 유선이었던거같은데.. 무튼 걸리적거리는것도 없고 넘 좋았어요.


그리고 짱짱신기한게 여기 스탠드마이크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여럿이 부를 때는 무선마이크로 돌려다면서 부르고~~ 스탠드마이크로 이렇게 부르기도했어요ㅋㅋㅋㅋ괜히 더 신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정말 재밌게 놀다 왔습니당.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설이 넘 괜찮았던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 야당역점!!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