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북한산 뷰 맛집!! 은평한옥마을 카페 롱브레드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2. 19.

#은평한옥마을 카페#은평한옥마을 롱브레드 카페

전화번호 : 02-352-729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명절 당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서울 근교나들이/서울나들이/은평한옥마을/서울 한옥마을

은평한옥마을 카페 롱브레드/롱브레드카페/북한산 카페/북한산 뷰 맛집

오늘은 은평한옥마을 나들이!! 드라이브도 할겸~ 은평한옥마을을 가봤어요.ㅋㅋㅋ돌아다니다가 추워서 롱브레드카페로 들어갔습니다. 다른 카페들도 이쁜 곳이 있었는데 월요일이라 영업안하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이에요. 여기도 생각보다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1층에는 단체석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배터지게 밥을 먹고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셨어요. 근데 브런치 드시는 분들이 다수였어요. 점심시간대에 가서그런가..ㅋㅋ 음식 스멜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여기는 2층입니다. 월요일 점심시간 쯤이었는데 자리가 꽉찼더라구요ㅠ 우리도 겨우겨우 앉았어요ㅠ 창갓쪽에 앉고싶었는데 거기는 사람이 빠지지도 않아서 못앉았습니당.ㅜ


일단 커피는!! 진하고 맛있었는데 산미가 좀 있더라구요. 산미있는 커피는 제 취향이 아니라.. 그래도 맛있게 마셨습니당.ㅎㅎ


여기가 창가 자리 뷰입니다. 짱 아름답죠ㅠㅠ 이날 눈이 펑펑 온 후라 뷰가 더 멋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날 좋으면 테라스에 먹는것도 정말 좋을거같더라구요.


춥지만.. 사진을 찍겠다는 의지로...테라스에 나가서 사진도 여러장 직었어요.ㅋㅋㅋ 북한산도 너무 멋있었어요.ㅋㅋㅋ


ㅋㅋㅋ영상으로도 찍었어여 ㅋㅋㅋㅋㅋ 걸어다니기도 정말 좋더라구여. 한복이나 이런거 대여해주는곳도 있는거같았어요.


커피마시고 나가서 좀 걷다가 돌아왔어요. ㅋㅋ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이쁠거같아서 계절별로 가보려구요.ㅋㅋ 나중에 가면 또 올릴게요!ㅎㅎㅎ 서울 근교 드라이브. 나들이로 추천하고싶은 곳이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