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민호네고깃집 고기 맛있어요 :)

by jjo_Mean 2020. 4. 16.

#민호네고깃집

전화번호 : 041-555-5454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첫째, 셋째 일요일휴무

추천 ★★★★☆


민호네고깃집/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불당동 민호네

민호네 추천맛집/지웰더샾 맛집/불당동 소고기맛집

오늘은 회사 직원들이랑 신불당동에 있는 민호네고깃집을 가봤어요. 전부터 사람도 많고 유명한 집이라는데 저는 첨봤어요..ㅋㅋㅋㅋ


자리는 많았는데 거의 예약이된 자리였어요.ㅋㅋㅋ


우리는 특수부위 하나랑 꽃등심 하나 돼지모듬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아 그리고 기본으로 선지국이 나온다고 했는데 선지국 못먹는 직원도 있어서 된장찌개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우리도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셋팅이 되어있었어요.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 이것저것 고기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들 위주로 많이 나왔던거같아요.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국이에요. 얼큰하고 전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ㅋ


드디어 나온 한우암소! 특수부위랑 등심입니다.ㅋㅋㅋ 특수부위는 부채살이랑 업진살이 나왔어요.ㅋㅋㅋ 맞나..?ㅋㅋㅋㅋ 설명을 들었는데 고새 까먹었네요.


한우한우!! 전 저 작은 고기 저게 엄청 맛있었어요. 저게 부채살인가..ㅋㅋㅋㅋ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왜 여기가 소고기 맛집이라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


이건 등심입니다.ㅋㅋㅋ 등심도 맛은 있었는데 저는 저 위 사진에 있는 특수부위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소고기 다먹고 이건 돼지모듬입니다.ㅋㅋㅋ 삼겹살, 항정살, 목살 그리고 다른 부위도 나온거같은데 무슨 부위인지는 모르겟오요.ㅋㅋ


삼겹살이랑 항정살이에요.ㅋㅋ 돼지고기도 역시나 맛있었지만 저는 여기는 돼지고기보다 소고기가 맛집인걸로!ㅋㅋㅋ 나중에 한 번 더 오면 소고기로만 먹을거같아요. 잘 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