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카페거리 카페 추천/불당동 카페 바움[BAUM] 추천카페!!

by jjo_Mean 2020. 4. 19.

#바움[BAUM]

전화번호 : 010-9248-0139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카페추천/불당동 카페거리 카페/불당동 바움 카페

불당동 카페거리 BAUM/천안 불당동 카페추천

날씨가 너무 좋았던 토요일!! 그냥 예쁜 카페가서 조용히 앉아있고 싶었어요.ㅋㅋㅋ 그래서 불당동 카페거리에 있는 바움이라는 카페에 갔습니다.ㅋㅋ


내부는 이렇게 되있어요.ㅋㅋㅋㅋ 밖에도 자리가 있고 실내에도 있고~~ㅋㅋㅋㅋ 단체석도 있습니다.ㅋㅋㅋ


요런 좁은 공간도 있었는데.. 먼가 여긴 답답해 보였어요.ㅋㅋㅋ 커플들은 좋으려나~~ㅋㅋㅋㅋ


그리고 요런 온실속 공간도 있었습니다. 우리도 여기에 앉았어요.ㅋㅋㅋㅋ그냥 오래 있을거라 편하게 있고 싶어서..ㅋㅋ 근데 여기가 생각보다 넘 더워서 좀 있다가 테라스 자리로 옮겼어요.ㅋㅋㅋ


우리는 딸기에이드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오호.. 자리까지 갖다 주셨는데 너무 예쁘고 맛있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이렇게 호두를 주더라구여.ㅋㅋㅋ 호두 까는것도 같이..ㅋㅋ 뭔가 신기했어요.ㅋㅋㅋ


딸기에이드 입니다. 근데 여기서 양조절을 잘못해서 아래 딸기 시럽?을 너무 많이 넣었다구 좀 마시면 탄산수를 다시 넣어주신다고 하셨어요..ㅋㅋ 한 2번은 탄산수 더 받은거같아요. 첫번째 받을 땐 그냥 잘 해주셨는데 그래도 너무 달아서 2번째 받으러 갔더니 아주머니 표정이 좀..그랬어요;; 우리는 너무 달아서 혀가 따가울정도였는데;;ㅋㅋ 무튼 시럽조절만 잘 됐었으면 정말 더 맛있었을거같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산미 없고 고소하고 탄맛 살짝 하고 진하고!ㅎㅎㅎㅎ


여기는 테라스쪽 뷰입니당.ㅋㅋ 우리도 안에만 있다가 넘 더워서 밖으로 나왔어요.ㅋㅋㅋ


날씨 정말 굳굳.ㅠ_ㅠ 밖으로 나오니까 더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좋았던 날. 불당동 카페거리 카페 바움!! 테라스 자리 추천합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