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후암동 맛집/서울 3대 장어맛집 일미장어 완전 맛집인정!!

by jjo_Mean 2020. 4. 13.

#일미장어

전화번호 : 02-777-438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3:00~17:30 /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일미장어/서울역 장어 맛집/후암동 장어맛집/후암동 맛집

서울역 맛집/용산 장어맛집/서울 3대 장어맛집/서울 진짜 맛집

생생정보통 맛집/식신로드 맛집/생방송투데이 맛집

장어가 너무 먹고싶었던 우리!ㅋㅋㅋ 서울3대 장어 맛집이라고 소문난 일미장어집을 가봤어요. 서울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여기도 입구부터 맛집 스멜이~ㅋㅋㅋㅋ정말 오래된 맛집같아보였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원래는 예약하고 오는 곳이라는데 코로나 때문인가 조용하더라구여. 우리는 우리끼리 있어서 좋았어여 ㅋㅋ


우리는 4명이라 장어구이정식으로 4인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먼저 나온 이 부추무침!! 와 이거 나오는데 이상한 냄새가 확~ 나는거에요. 그래서 뭐냐고 물어봤더니 멀치젓국으로 버무려서 그런거래요.ㅋㅋㅋㅋ 근데 냄새는 좀 그랬는데 장어랑 같이 싸서 먹으니까 넘 괜찮았어요. 손이 계속 갔던 부추무침!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 장어 싸먹는거랑 김치랑 장어뼈가 나왔어요. 저는 저 뼈... 잘 못먹겠더라구요..ㅋㅋ 다들 쥐포맛이 난다고 잘먹던데 전 쥐포보다 더 강한 향이 나는거같았어요.ㅋㅋ


그리고 나온 장어! 다 구워져서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처음엔 한줄로 이쁘게 나왔는데 순식간에 이렇게 해주시더라구요.ㅋㅋ 가운데 국 들어와야된다고..ㅋㅋㅋ


짠! 이렇게 셋팅이 됐습니다.ㅋㅋㅋ 저 가운데 국은 민물새우탕입니다. 정말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칼칼하고 국물이 진했어요. 할머니가 끓여주시는 그런 국같은 느낌ㅠㅠ 또 먹고싶다.. 진짜 우리 술안주로 쵝오였던거같네요.ㅋㅋㅋㅋ


장어ㅠㅠ 정말 맛있어보이죠ㅠㅠㅋㅋㅋ 바삭하고 부드럽고~ㅋㅋㅋ 왜 맛집이라는지 알겠더라구요. 멀리서 굽는거 봤는데 위에 막 머 바르시길래 간장소스 바르시나.. 했더니 그런건 아니었어요. 비밀 소스인가...ㅋㅋㅋㅋ 


백김치에 부추에 쌈장이랑 같이 깻잎에 싸먹으면 오홍 굳굳. 근데 저는 그냥 안싸먹는걸 추천드려요.ㅋㅋㅋ 


장어 다 먹어갈 때쯤 이렇게 밥이 나와요. 처음엔 밥이랑 간장만 나오고 먹다가 남은 장어랑 부추랑 김치는 따로 넣어준거에요.ㅋㅋㅋ


이렇게 먹으니까 장어덮밥!!ㅋㅋ 무튼 이것도 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밥에 넣어먹을 장어는 한두점 남겨두세요!ㅋㅋㅋ


짜안~~~ㅋㅋ또 거하게 먹은 우리..ㅋㅋㅋㅋㅋㅋ정말 또 오고싶은 장어집이었어요. 나중에 장어먹고싶은날 또 와보려구요.ㅋㅋㅋㅋ


장어 먹으러 가는길~~ 남산타워 보이길래 찍었는데 그냥 분위기 있게 찍힌거같아서 올려요 ㅋㅋㅋㅋ 후암동 장어 맛집 일미장어!! 추천드립니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