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강릉동해막국수 비빔막국수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4. 14.


#강릉 동해막국수

전화번호 : 041-534-6178

영업시간 : 11:00 ~2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동해막국수/아산 배방 맛집/배방 동해막국수/강릉동해막국수

배방 막국수 맛집/배방 점심

오늘 점심은 배방에 있는 새로생긴 막국수 집을 가봤어요. 여기는 강릉 동해막국수 가게 입니다.ㅋㅋㅋㅋ


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는 메밀비빔막국수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칼국수도 있는데 칼국수는 겨울특선 메뉴로 겨울에만 해요ㅠ_ㅠ 저 황태장칼국수 궁금한데.. 겨울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메밀이란!! 읽어보세여.ㅋㅋㅋㅋㅋ 메밀의 효능도 참고참고ㅋㅋㅋㅋ


아 감자찐만두도 출시됐다고해서 시켜봤습니다.ㅋㅋㅋㅋ 비빔국수에 만두가 빠지면 아쉽죠 ㅋㅋㅋ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간단히 나왔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게 나왔는데 처음에 보리차인줄 알았는데 막국수 육수였어요.ㅋㅋㅋㅋ 비빔막국수 시키면 나오는거같더라구요.ㅋㅋ


이건 우리가 주문한 감자만두입니다. 이렇게 10개가 나왔는데 비비고 만두같은ㅋㅋㅋㅋㅋㅋ


막 특별한 맛은 없구 그냥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다른 직원이 주문한 메밀물막국수 입니다.ㅋㅋㅋㅋ 저는 물냉면, 물막국수를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다른 샘은 맛있게 먹었다고해요.


이건 제가 주문한 비빔막국수입니다.ㅋㅋㅋㅋ 깨랑 김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그래서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비빔막국수 나름 만족!!ㅋㅋ  맵기도 적당하고 간도 적당하고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나중에 점심으로 또 갈 예정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