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숙대입구역 맛집/남영동 맛집 부산횟집 여기 진짜 짱짱!! 또가고싶은곳!

by jjo_Mean 2020. 4. 12.

#부산횟집

전화번호 : 02-794-8363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남영동 맛집/숙대입구역 맛집/용산 맛집/남영동 횟집

남영동 부산횟집/부산횟집 추천/숙대입구역 횟집

우리는 1차로 장어를 먹고 2차로 회를 먹으러 갔어요. 장어먹고 남영동 막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횟집입니다.ㅋㅋ


입구부터 뭔가 맛집 스멜이~ㅋㅋㅋ 안에 내부는 할머니네집같은 그런 분위기 였어요.ㅋㅋㅋ 룸으로 되어있고 무튼 전 이런 분위기 식당을 너무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우리는 4명이서 갔는데 이 메뉴판을 받았어요. 2인 메뉴판은 따로 있었어요. 근데 2차로 온거라 좀 과할거같아서 다른 식당으로 옮기려고 하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2인도 있다고 2인으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꼭 인원수 별로 많이 안시켜도 된다고..ㅋㅋ 다른 메뉴판을 찍었어야했는데 못찍었네요ㅠ_ㅠ 거기서는 2인정식 7만원짜리로 주문했어요. 4인이 7만원 짜리면 괜찮은거같은데 이게.. 나오는 음식들보니 결코 비싼게 아니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밑반찬 보고 놀랬습니다.ㅋㅋㅋㅋ 밑에 하나씩 다 보여드릴게요.


먼저 신기하게 잘게 갈은 마가 나왔어요.ㅋㅋ 끈적거리면서 마가 씹히면서.. 저는 이게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야채들도 좀 나왔는데 더 달라고 하면 주셨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회무침! 저는 회무침에 이렇게 회가 두껍고 많이 올라가 있는 곳은 처음 보는거같아요. 정말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이것도 대박... 해산물도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저 껍질...숭어껍질이라고 했나. 설명해 주셨는데 까먹었어요. 저는 저렇게 껍질이 나오는곳은 또 처음봤어요.ㅋㅋ 궁금해서 하나 먹어봤는데 전혀 비리진 않은데 식감이..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여..ㅋㅋ


그리고 나온 회!! 이게 2인이라구여..? 회도 싱싱해 보이고 양도 많아보였어요.ㅋㅋ 아주머니께서 조금 더 올려줬어~라고 하시긴했는데.. 무튼너무 잘나왔어요. 아주머니 인심도 짱짱 ㅠ_ㅠ


딱 봐도 회가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두께도 많이 두껍지 않고 얇지도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두께였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전복회도 있었습니다.ㅋㅋㅋ 꼬들꼬들 넘나 맛있는것..ㅋㅋㅋㅋ2차인데 1차처럼 먹었네요;ㅋㅋㅋㅋ


회가 정말 꼬들거리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또 먹고싶네..ㅠㅠ


한참 회 먹고 있는데 또 나온 요리! 쭈꾸미 무침..? 여기 하나하나 나오는 반찬들이 너무 정성스럽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은행이랑 구운마늘도 나왔습니다.ㅋㅋ 제가 은행을 진짜 좋아하는데... 무튼 술안주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삼치구이랑 새우도 나왔습니다.ㅋㅋㅋ 진짜 회 먹으러 왔는데 이런 요리들도 너무 맛있어서 회가 남았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대구탕까지.... 대구탕은 따로 시켜먹는거마냥 양도 많고 대구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대구탕 나와서 소주 한 병 더 시켜서 마시구 마무리했습니다. 진짜 우연히 찾은곳이 이런 맛집이라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남영동! 숙대입구역 맛집! 회 맛집! 부산횟집 정말 추천하고싶은 곳입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