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bhc치킨 신메뉴 골드킹콤보 먹어봤어요!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4. 18.

#bhc치킨 골드킹콤보 불당점

전화번호 : 0504-3142-1069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천안 불당동 치킨/불당동 맛집/불당동 bhc치킨/bhc치킨 신메뉴

bhc 골드킹콤보/bhc치킨 메뉴

우리는 1차로 회를 먹고 2차로 치킨을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bhc치킨집을 갔어요.ㅋㅋ
여기 bhc치킨집은 자리가 엄청 넓었어요.ㅋㅋㅋ 호프집ㅋㅋㅋㅋ 먼가 축구하는날 다같이 축구보면 좋을거같은?ㅋㅋㅋ 무튼 그랬습니다.ㅋ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ㅋ 우리는 이번에 bhc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골드킹콤보로 주문했어요.ㅎㅎㅎ 골드킹콤보는 교촌 허니콤보랑 비슷하고.. 간장치킨같은..?ㅋㅋㅋ 그런거같아요.ㅋㅋ
짜잔-!! 튀김옷은 두꺼워보이지 않았어요. 보기엔 허니콤보랑 비슷해보이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완존 단짠단짠!ㅋㅋㅋ음 허니콤보보다 간장치킨에 더 가까운?ㅋㅋㅋㅋ 무튼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았고 짭쪼름하고 달달해서 먼가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은 치킨이었어요.ㅋㅋ 저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나중에 한 번쯤 더 먹어보고싶은 맛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치즈볼도 추가!! 역시 치즈볼은 bhc치킨ㅋㅋㅋ 무튼 넘 맛있었습니다.ㅋㅋ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