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한성막횟집 회 맛있어요!!!추천추천

by jjo_Mean 2020. 4. 8.


#한성막횟집

전화번호 : 041-557-6733

영업시간 : 17:00 - 00: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횟집/불당동 한성횟집/한성 막횟집

불당동 막횟집/불당동 추천 맛집/불당동 한성막횟집

오늘은 다른팀 선생님들이랑 불당동 한성막횟집에서 회식을 했어요. 여기가 회 맛집이라길래 기대하고 갔습니다.!!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5명이었는데 세트2 대로 주문했어요. 회에 고등어구이에 새우튀김까지 59,000원이면 정말 가격은 싼편인거같더라구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김이 나왔어요. 맛있게 먹는법에 회랑 야채무침을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적혀있긴했는데.. 전 저렇게는 안먹어봤네요 ㅋㅋ


그리고 나온 회!! 이렇게 야채무침이랑 회랑 같이 나왔는데 특이하기도 하면서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ㅋㅋㅋㅋ


근데  여기 회가 너무 두껍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전 이거보단 좀 얇았으면 했는데... 그래도 맛있으니까 패스!ㅎㅎㅎㅎ


그리고 회초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이렇게 나왔습니다. 회랑 묵은지도 같이 올려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고등어구이입니당.ㅋㅋㅋㅋ 전 고등어구이를 좋아하는데 이 날 많이 못먹었어요ㅠ_ㅠ...ㅋㅋㅋㅋㅋ 다른거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해물순두부찌개 입니다.ㅋㅋㅋㅋ 기본치고 양도 많이 나오고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술안주로 짱짱이었던거같네요.ㅋㅋ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왔는데 역시나 양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새우튀김입니당.ㅋㅋㅋㅋ 아래는 감자튀김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해물라면을 시켜서 마무리를 했습니다.ㅋㅋㅋ 배불러서 라면은 거의 안먹었어여.. 아깝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회도 맛있고 다른 음식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회식 때 한번 더 와봐야겠어여.ㅋㅋ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