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돈까스 맛집 현주식당 수제생돈까스 또포스팅!

by jjo_Mean 2020. 4. 6.

#현주식당 돼지짜글이찌개&수제생돈까스

전화번호 : 010-3633-9845

업시간 : 평일 10:00 - 21:00 주말 오후3시까지영업/2-4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맛집/풍세 수제돈까스 맛집/풍세 짜글이/풍세 현주식당

현주식당 수제생돈까스/현주식당 수제돈까스

오랜만에 간 돼지짜글이찌개&수제생돈까스집!ㅋㅋ 현주식당입니다;ㅋㅋㅋㅋ 벌써 몇번째 포스팅인지.. 여기는 기본적인 메뉴는 변동이 없었지만 계속 뭔가 메뉴가 추가되고 없어지고 하더라구요;;ㅋㅋ 오늘도 메뉴가 바뀌고 없어진게 있어서 다시 포스팅합니다.


이건 전에 찍은 내부입니다. 내부는 바뀐게 없어요.ㅋㅋㅋㅋ


이게 바뀐 메뉴판입니다.ㅋㅋㅋ 뭔가 딱딱하고.. 허접한거같긴한뎅...ㅋㅋㅋ 무튼!! 메뉴에서 짜글이랑 돈가스만 그대로 이고 민물새우탕이랑 수육비빔국수, 수육이 생겼어요.ㅋㅋㅋ저는 등심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은 전이랑 비슷했습니다. 김치종류들만 조금씩 바뀌는거같았어요.ㅋㅋ


돈까슷 시키면 나오는 스프! 스프는 언제나 맛있죠 하하;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등심돈까스! 돈까스 모양도 바꼈고 접시가 바꼈어요.ㅋㅋㅋ 뭔가 더 괜찮아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뭔가 더 통통해진느낌..?ㅋㅋ 크기는 전보다 조금 줄었는데 두께는 두꺼워졌어요.ㅋㅋ 소스 따로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해야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오오 전 돈까스가 두껍길래 튀김이 두꺼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튀김옷은 얆고 고기가 두껍게 들어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굳굳!! 소스도 괜찮고.. 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중에는 민물새우탕을 먹어보고싶어요. 다른 직원이 먹어봤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이라도 찍을걸.. 아쉽..ㅋㅋ 무튼 잘먹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