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맛집/아산맛집]아산 류가본가 소머리국밥 맛집 국물이 정말 굳굳!

by jjo_Mean 2020. 4. 5.

#류가본가

전화번호 : 041-534-3562

영업시간 : 매일 06: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류가본가/천안 류가본가/천안 맛집/천안 소머리국밥 맛집

류가본가 소머리국밥/아산 소머리국밥 맛집/류가본가 포장

아산 음봉에 소머리국밥 맛집 류가본가에 갔습니다. 전에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해요.ㅋㅋㅋㅋ처음엔 그냥 식당에서 먹으려고 갔는데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포장을 했습니다.


줄서서 먹는 곳인가 고객대기실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소머리국밥으로 2인분 포장했어요. 2인이상만 포장 가능합니다.! 아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 돼요.ㅋㅋㅋ

 

포장용은 뭐가 따로 있나..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왔어요.ㅋㅋㅋㅋ


대파랑 당면, 소머리 고기랑 국물 이렇게 따로따로 포장이 돼있었어요. 근데 겨자소스를 안주셨더라구요ㅠ 그래서 다시 식당가서 겨자소스를 받아왔는데 포장할 때 말 안하면 안주신데요..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우리는 2인분중에 1인분만 데워먹었어요. 국물 양이 생각보다 넘 많더라구여;ㅋㅋㅋ

ㅋㅋㅋ 고기 넣고 국물을 넣었는데 국물에 하얀 건더기가 많더라구요. 뭔가 했더니 마늘이었어요.ㅋㅋㅋㅋ 오오 싱기 일단 다 끓여주고 당면이랑 대파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엔 저 고기를 가위로 잘라줘야되나 했는데 끓이면서 저 고기가 다 풀려요.ㅋㅋㅋ


ㅋㅋㅋ 국그릇에 담아서 호로록. 고기도 맛있고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은 진짜 그 마늘 건더기가 다 한거같더라구요. 은은하게 마늘향도 나면서 국물 간도 딱이고.. 무튼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중에는 식당으로 직접 가서 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 천안/아산 소머리국밥 맛집 류가본가!! 추천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