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술잔 추천/술잔 선물 추천/핸드메이드 도자기 술잔 너무 귀여워요!!

by jjo_Mean 2020. 4. 9.

#도자기 술잔

추천 ★★★★★


술잔 선물/도자기 술잔/핸드메이드 도자기 술잔/돼지 술잔

ㅋㅋ이번에 회사 동기한테 선물받은 핸드메이드 도자기 돼지 술잔입니다.!!ㅋㅋ 메세지 입력도 가능했어요. 저는 아무 메세지 입력 안하고 기본으로 선물받았어요. 메세지도 좋을거같은데 기본이 젤 깔끔하고 귀엽더라구여. 완전 러블리~ㅋㅋㅋ


이렇게 두 잔을 선물받았습니다.ㅋㅋㅋ 처음에 박스안에 아무것도 안들은줄..너무 가볍더라구요.ㅋㅋㅋ


뽁뽁이로 포장이 잘 되서 왔어요.ㅋㅋㅋㅋㅋ 포장도 여러겹으로해서 왔더라구요. ㅋㅋㅋㅋ


짜잔!! 도자기 돼지 술잔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가운데 돼지 한마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글귀 신청 안하고 기본으로 주문하면 저렇게 하트 그림으로 와요.ㅋㅋㅋㅋㅋ 완전 졸귀.ㅋㅋㅋ 앞으로 애용해야겟어요!!! 핸드메이드 도자기 술잔 추천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