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TWG TEA] TWG 1837 블랙티 향이 너무 좋아요.

by jjo_Mean 2020. 3. 14.

#TWG 1837 블랙티

추천


티추천/TEA 추천/TWG 1837 TEA/TWG 블랙티

블랙티 추천/TEA 선물/TWG 추천

이번 포스팅은 TWG 블랙티 입니다.ㅋㅋㅋ 전부터 많이 보긴 했는데 처음 마셔봐요ㅋㅋㅋ 요새 코로나19 때문에 외식도 잘 안하고 술마시러도 잘 안나가서.. 제품 포스팅이 늘어났네용ㅋㅋㅋㅋㅋㅋ 
원재료가 홍차, 딸기...? 먼가 과일향이 나긴 했는데 딸기 였네요.ㅋㅋㅋㅋㅋ 원산지는 싱가포르입니다.!
1837 블랙티! 한 상자에 총 15개가 들어있어요.ㅋㅋㅋㅋ 1837 티 조유는 많은거같은데 저는 블랙티입니다. 제일 많이 마시는 기본티 인거 같아요.ㅋ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ㅋㅋㅋ 온통 황금색~ㅋㅋ 먼가 고급진 티인거같네요.ㅋㅋ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열어 보니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끈도 튼튼하게 되어있고~~ㅋㅋ 딱 열자마자 과일, 홍차 향이 진하게 나더라구요.ㅋㅋㅋㅋ
뜨거운 물을 넣자마자 진하게 우려지더라구요. 향도 좋고~~ㅋㅋ 맛도 정말 좋았어요. 고소하고 은은하게 딸기향 꽃향도 나고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다 마시면 다른 종류도 또 사마셔보고 싶네용ㅋㅋㅋ!! TEA 추천!! TWG 1837 블랙티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