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샤오미 미스케일2/샤오미 체중계 2세대(XMTZC05HM) 샀어요.

by jjo_Mean 2020. 4. 28.

#샤오미 미스케일2 #샤오미 체중계 2세대 #XMTZC05HM

추천 ★★★★☆


체중계/체지방 체중계/샤오미 체지방 체중계/샤오미 체중계 2세대

샤오미 미스케일2/체지방 체중계

[출처 - 네이버지식IN]

저는 이번에 체중계가 고장나서 샤오미 미스케일2 체중계를 새로 구매했어요. 체지방 측정도 된다고해서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위에는 체지방 체중계1세대, 2세대 비교 데이터에요. 참고용.ㅋㅋㅋ 먼가 더 기능이 많아지고 측정이 1세대보단 정확해졌다는거같긴해요.ㅋㅋㅋ


배송은 빠르게 온거같아요.ㅋㅋㅋ 박스도 심플하고.. 샤오미제품 박스들은 비슷비슷한거같아여. 애플이랑 비슷한거같기도하고 ㅋㅋㅋ


체지방 체중계2 디바이스 조건은 참고하세요! 아이폰은 IOS9.0이상 운영체제에서만 미핏 어플이랑 호환이 되는거같아요.


오호 열어봤는데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저 비닐이 뜯어져 있었는데 뭐 스티커를 붙이느라 어쩔 수 없었다고 하더라구여.. 그 스티커가 있어야 A/S가 되기때문에...ㅠ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습니당ㅋㅋㅋ


체중계를 빼니 이렇게 작은 상자가 있었는데 사용설명서였어요.ㅋㅋ 저는 AAA건전지가 들어있는 줄..ㅋ.ㅋ


AAA건전지 4개가 필요합니당..ㅋㅋ 집에 건전지가 없어서 사왔어여.ㅠ_ㅠㅋㅋㅋㅋ


두둥!! 건전지 끼자마자 바로 작동되는건 아니고 좀 기다리니까 되더라구요.ㅋㅋㅋ첨엔 고장난게 온줄 알았네요ㅠㅠㅋㅋㅋ 디자인도 심플해서 넘 맘에 들었어요.ㅋㅋㅋㅋ

요건 Mi Fit 어플입니다. 미핏 어플을 다운받고 체지방 체중계 선택을 하면 연동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체중을 재면 잴때마다 어플에 기록이 돼요.ㅋㅋㅋ 더보기를 누르면 수분양, 체지방량, 근육량 등등 자세하게 표기가 되있습니다. 몸무게는 정확하게 측정이 되지만 인바디는 정확하지 않을 수가 있어요. 다리쪽을 측정해서 상체를 예상해 나온 결과값이라고 해요.ㅋㅋ 그리고 목표 걸음 수도 설정하면 저렇게 표시가 되더라구요. 매일매일 재고 그래프로 변화를 볼 수 있으니까 더 다이어트에 대한 의욕이 생기는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하하.ㅋㅋㅋㅋ 무튼 샤오미체중계 2세대!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