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오리지널 마시고 있어요.!!

by jjo_Mean 2020. 5. 12.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오리지널

추천 ★★★★☆


한국야쿠르트 주스/하루야채 종류/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하루야채 오리지널/추천 야채주스/야채주스

원래 한국야쿠르트에서 mp3 유산균을 먹다가 하루야채로 바꿨어요. 유산균은 저번에 포스팅한 랏토핏 유산균을 먹고 있어서 바꿨습니다.ㅋㅋㅋ 가격은 2,000원이었던거같아요.ㅋㅋㅋ


야채 1일 섭취 권장량이 들어있다고 해요. 야채를 매 끼니 2가지 이상 섭취 권고!ㅋㅋㅋㅋ


영양정보입니다.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총 95칼로리에요. 나머지는 참고하세요!!ㅋㅋ


색은 당근주스 색깔입니다.ㅋㅋㅋㅋ 음 맛도.. 당근주스랑 비슷? 거의 똑같아요. 저는 당근주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마셨는데 당근..향?냄새? 무튼 당근주스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수도ㅠ.ㅠ 가끔 오리지널말고 다른 종류로도 갖다주시는데 그때 다른것도 먹어보고 맛있는거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