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퍼지락 자일리톨 사탕/핀란드 천연 자일리톨 원석 레몬맛

by jjo_Mean 2020. 2. 29.

#퍼지락 자일리톨 원석

추천


자일리톨 원석/자일리톨 사탕/핀란드 천연 자이리톨

퍼지락 자일리톨 캔디/퍼지락 자일리톨

엄마가 어디선가 가져온 퍼지락 자일리톨 원석이에요. 다른 맛들도 많은거같은데 이건 레몬맛이더라구요.ㅋㅋㅋ 98.5%가 자일리톨로 되어있다고합니당.ㅋㅋㅋ 레몬맛이라 기대기대.ㅋㅋㅋ그리고 역시나 무설탕이라고 적혀져 있더라구요.ㅋㅋㅋ
탄수화물만 12% 라고 되어있네여. 칼로리는 총 96칼로리입니다.ㅋㅋ 원산지, 내용량등등 참고하세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크기도 다 다르고 모양도 다 달라요 ㅋㅋㅋ 진짜 그냥 큰거 막 부숴놓은거같았어요.ㅋㅋㅋㅋ
양치 후에 씹어 먹어도 되고 식사 후에 한두개씩 먹어도 된다고합니다. 아이들 양치후에 하나씩 주기에도 좋을거같아요. 아 근데 저는 자일리톨이라길래 그 시원하고 화~한 그런 느낌을 기대했는데 전혀 그런 부분은 없었어요.ㅠ 그냥 달달한 레몬맛..ㅠㅠ 왜 시원한 맛이 없을까 좀 아쉽더라구요. 무튼 그래도 그냥 밥먹고 한두개씩 먹기에는 좋은거같았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