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철이네1번지 돼지모듬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4. 2.

#철이네1번지

전화번호 : 041-562-9092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돼지고기맛집/불당동 삼겹살맛집

불당동 철이네1번지/철이네1번지 메뉴

오늘은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직원들이랑 불당동에 있는 철이네1번지를 갔습니다.ㅋㅋㅋㅋ 항상 지나갈때마다 대기 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얼마나 맛있나.. 가봤어요;ㅋㅋㅋㅋ


역시나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없다.. 라고 생각했는데 8시쯤 되니까 자리가 꽉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돼지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다 500-600g단위라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키기가 애매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3명이서 모둠으로 주문하고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하기로했어요.


그리고 여기엔 맥주, 소주, CALL버튼이 따로 있었어요.ㅋㅋㅋㅋㅋ부르는 사람도 편하고 직원들도 편할거같네용.ㅋㅋ


고기랑 먹을 양파절임이랑 생와사비랑 소금이 나왔어요.ㅋㅋㅋ 요새 고기집가면 생와사비는 항상 나왔던거같아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묵은지랑 샐러드 묵밥 양념된 껍데기가 나왔어요. 저 양념된 껍데기는 그냥 먹어도 되는데 불에 살짝 데워먹는게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그냥 먹으면 넘 질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김치찌개랑 계란찜도 나왔어요. 김치찌개에 고기도 들어있고 맛도 있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모듬한판! 600g입니다.ㅋㅋ 3인분정도 되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ㅋㅋ 껍데기는 현재 물량이 없어서 다른거로 더 채워서 주셨대요.ㅋㅋㅋ


삼겹살 먼저 올렸습니다.!! 원래 기름진걸 제일 나중에 구워야 된다고 들었는데.. 반대로 하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 잘 구웠어요. 근데 저 탄 부분은 제가 양념껍데기를 올려놔서.. 양념 때문에 타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은 계속 바꿔주셨어요;ㅋㅋㅋㅋ


저는 삼겹살에 묵은지랑 생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었습니다. 굳굳굳!! 전 이 조합이 가장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가브리살이랑 항정살이랑 목살도 다 맛있게 구워먹었는데 먹느라 중간에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ㅋㅋ근데 전 그중에 삼겹살이 젤 맛있었던거같아요.


냉면도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 약간 일반 냉면이랑 다르게 살짝 무슨 과일향이 나는거같기도하면서 아닌거같기도하면서 무튼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


아 항정살 사진 여기 한장 있네요.ㅋㅋㅋㅋㅋ 항정살이랑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엔 냉면..ㅋㅋㅋㅋ


마지막에 고기를 더 주문할까 그냥 간단히 라면에 남은 술 마시고 갈까.. 하다가 배불러서 고기는 패스하고 라면하나 시켜서 나눠먹고 끝냈습니당.ㅋㅋㅋ 배불러 죽는줄..ㅋㅋㅋ 고기가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나중엔 소고기도 먹으러 와보고싶었어요.!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