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숟가락반상 마실/쌍용동 마실 리뉴얼 됐어요!

by jjo_Mean 2020. 3. 31.

#마실

전화번호 : 041-571-7007

영업시간 

 - 평일 : 11:0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주말 : 11: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쌍용동 맛집/천안 쌍용동 회식/쌍용동 모임/쌍용동 마실

숟가락반상 마실/천안 모임/천안 회식/천안 한정식 맛집

오늘 저녁은 쌍용동에 있는 한정식 맛집 숟가락반상 마실을 갔습니다. 리뉴얼 되고 나서는 처음 가봤어요.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전에랑 완전 바꼈어요. 요리들은 비슷한데 구성이 바꼈다고 해야하나.. 전에는 한정식 코스가 있었는데 이제 한상차림처럼 바꼈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떡갈비 반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자리에는 물티슈랑 클리닝 티슈가 놓여져 있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핸드폰도 닦으라는.. 세심한!!ㅋㅋㅋㅋ 바로 핸드폰이랑 들고 있는 물건들도 소독해줬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고 한번에 셋팅되는 반상!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보였어요.ㅋㅋㅋㅋ 예전 코스에 비해선 메뉴가 좀 줄어들었지만 전 조금씩 여러개 나오는것보다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먹는것도 좋은거같더라구요.


전엔 된장찌개였는데 된장국으로 바꼈네요.ㅋㅋ 전 개인적으로 된장 찌개를 더 좋아해서..이거는 전이 더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요건 샐러드입니다. 아래 드레싱이 깔려 있는데 과일 드레싱이었어요. 키위였나 사과였나.. 상콤햇어요. 그리고 베이건이랑 맛살도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


이건 목이버섯요리에요! 싱기.. 원래 목이버섯 식감이 이상해서 잘 안먹는데 저 꽃모양 무쌈?같은거에 목이버섯이랑 야채랑 같이 싸먹으니까 상콤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이건 미나리전인가 부추전..? 오징어도 들어있고 두꺼우면서도 질퍽거리지않고 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이것도 1인 하나씩 나왔습니다.


잡채도 넘 이쁘게 나왔어요. 시금치 아래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평소에 먹던 잡채 면 식감이랑 좀 달랐어요. 무튼 잡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


이건 밥입니당!ㅋㅋㅋ 뭐에 쌓여 나왔길래 연잎밥 같은 머 그런 종류인가 했는데 그냥 밥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메인 떡갈비입니다!! 처음엔 이거 하나씩 먹으면 부족하겠다 싶었는데 전혀요.. 다른 반찬들도 많아서.. 하나도 다 못먹고 부모님 들렸어요.ㅋㅋㅋㅋ


밑에 깔린 양파랑 같이 먹으면 굳굳굳! 역시 고기는 맛있..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는 낙지반상으로 먹어보려구요. 낙지볶음이 매울거같아서 떡갈비로 했는데 낙지도 맛있을듯..ㅋㅋㅋ


마지막에 식사가 끝나고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셨어요. 전체적으로 전 리뉴얼 된 메뉴들이 더 좋았던거같아요. 전에 코스로 나왔을 때는 다음 음식 기다리느라 먹는 흐름이 끊기고 이랬는데.. 가격도 저렴해지고 한상으로 나오니 더 좋더라구요. 천안 쌍용동 한정식 맛집 마실!! 추천합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