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양갈비 맛집/영등포 태인양꼬치 양갈비 짱짱!

by jjo_Mean 2020. 3. 30.

#태인양꼬치

전화번호 : 02-2678-0653

영업시간 : 매일 13:00 - 03:00연중무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모임/영등포 회식/영등포 양갈비/영등포역 먹자골목

영등포역 양갈비/영등포 태인양꼬치/태인양꼬치 양갈비

오랜만에 간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있는 태인양꼬치!!ㅋㅋ 오랜만에 양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태인양꼬치집을 갔어요. 여기 양갈비가 정말 짱!! 우리는 만나면 양갈비는 무조건 태인양꼬치에서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삼각양갈비 고급스테이크로 3인분 주문하고 양밥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항상오면 똑같은 메뉴..ㅋㅋ 저번에 프랜치갈비를 먹어봤는데 삼각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호다닥 빠르게 기본상차림을 준비해주세요.ㅋㅋㅋㅋ

저 또띠아랑 소스랑 양갈비 싸먹으면.. 최고....ㅋㅋㅋㅋㅋ전 그냥 먹는것도 맛있는데 저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양갈비 찍어먹는 소스도 당연! 나와요.ㅋㅋㅋㅋㅋ 또띠아 안싸먹을 땐 이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ㅋㅋㅋ


이건 양밥!! 처음 먹었을 땐 낯설어서 막 끌리진 않았는데 이거 정말 맛있어요. 안에 고기랑 밥도 들어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ㅜ 술안주로도 정말 좋은거같아요.ㅋㅋ


그리고 나온 양갈비!! 3인분입니다. 1인분에 2개씩 나오는거같아요.ㅋㅋ 다른데서도 먹어봤지만 여기가 고기가 젤 좋은거같았어요.


그리고 여기서 다 구워주세요! 정말 크고 맛있어 보이죠ㅠ_ㅠ또 먹고싶다;;ㅋㅋㅋ


이렇게 구워주시면서 다 손질도 해주세요.ㅋㅋㅋ 다 익은 고기는 불 없는 쪽에 이쁘게~ㅋㅋㅋ 너무 오래 구우면 질길수도 있는데 여기서는 정말 딱 부드럽고 맛있게 구워주시는거같아서 좋더라구요.


또띠아도 살짝 불판에 구워서 소스찍어서 먹으면.. 역시 굳굳...ㅋㅋㅋ 양고기 못드시는 분들도 여기서 드시면 맛있을수도.. 생각하시는것처럼 막 냄새가 나는것도 아니고 정말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올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고가는 곳 중 하나인거같아요.ㅋㅋㅋ


나중에는 자르고 남은 뼈도 다 구웠어요.ㅋㅋ 여기에 붙은 살 뜯어먹는것도 정말 맛있죠;ㅋㅋㅋㅋ


이렇게 잡고 뜯어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다 먹어갈 때 쯔음!!! 양고기 양념육회가 서비스로 나왔어요.ㅋㅋ 역시나 맛있... 나중에는 요리로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온 태인양꼬치 양갈비! 조만간 또 먹으러 갈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