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횟집/영등포 서해바다 뼈없는 강도다리 세꼬시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3. 29.

#서해바다

전화번호 : 02-2677-6601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횟집/영등포 서해바다/서해바다

서해바다 맛집/서해바다 도다리/도다리 세꼬시

우리는 배불러서 3차로 회를 먹으러 서해바다에 갔습니다.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있는 서해바다 횟집! 전에 아구찜 먹으러 갔던거같은데 오늘은 회를 먹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ㅋㅋㅋ 메뉴 짱짱 많죠 ㅋㅋ 처음에 광어회를 먹으려고 하다가 요새 도다리가 철인데 마침 추천메뉴에 있길래 뼈 없는 강도다리 세꼬시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아 그리고 꼬막비빔밥도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람입니다.ㅋㅋㅋ 콩나물국도 맛있고 저 전도 맛있고... 깔끔하게 나온거같아요.


먼저 나온 꼬막비빔밥!! 양념된 고막이랑 야채들이랑 엄청 푸짐하게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완전 맛있!!ㅋㅋ 꼬막이 양념되서 나와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이건 강도다리 세꼬시 입니다! 가격대비 양은 그냥그냥?? 도다리세꼬시가 어딜가든 비싸긴 한거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뼈가 없어서 먹기 편했던거같아요.


이렇게 보니까 또 양이 많아보이네요;ㅋㅋㅋ 깨도 솔솔~~ 꼬들꼬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멍게도 많이 비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꼬막비빔밥도 도다리세꼬시도 멍게도~ 다 맛있엇던 영등포 서해바다 맛집!ㅋㅋ 나중에 회먹으러 한 번 더 갈거같네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