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불당동 카페/불당동 카페/신불당동 cafe oct 분위기 좋아요.

by jjo_Mean 2020. 2. 10.

#Cafe OCT

전화번호 : 010-4252-6710

영업시간 : 12:00 ~ 2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카페/신불당동 예쁜카페/불당동 카페/신불당동 OCT

Cafe Oct/OCT/카페추천/불당동 카페추천

우리는 저녁을 먹고 Cafe OCT라는 카페에 갔어요. 근데 간판 어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보이시나요..?? OCT라고 적혀져 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낮에 봤을 땐 흰 벽에 노란글씨로 이름이 적혀져 있어서 예쁘다 생각 했는데 저녁엔 간판에 조명하나가 없더라구여.. OCT글자에 노란조명이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예뻤을텐데..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고 온통 화이트톤에 자리도 넓게넓게 있어서 넘 좋았어요ㅋㅋㅋㅋ 


여기는 카운터입니다.ㅋㅋㅋ 카운터가 완전 오픈되있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더 넓어보이고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여 ㅋㅋㅋ


ㅋㅋㅋ사과 주스, 자몽주스 등등~~ 병으로 판매하는 것들도 있었어요.ㅋㅋ 병이 예뻐서 사마셔보고 싶었지만... 커피가 너무 마시고싶어서..ㅋㅋㅋ 다음에 사마시는걸로!!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따로 사이즈 선택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쏘쏘? 비싼편은 아니라생각해여.ㅋㅋ


그리고 카운터에 요게 있더라구여. 첨엔 명함인가.. 했는데 스티커라고 가져가고싶은거 가져가라 해서 하나 가져왔어요.ㅋㅋㅋㅋㅋㅋ


라이터도...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갬성라이터인가.ㅋㅋㅋㅋㅋㅋ핑크색... 예쁘긴 예뻤어요.ㅋㅋㅋㅋ


달력도 에뿌게~ㅋㅋㅋㅋ 첨에 스윽~ 지나갔을 땐 벽에 무슨 낙서를......해놨지 했는데 달력 붙여져 있는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창가 자리도 있습니다. 뭔가 전체적으로 사진찍기 좋게 되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시간만 많았으면 여기서 계속 사진찍고 놀았을거같아요.ㅋㅋㅋ

우리는 테이크아웃으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커피 맛은 쏘쏘?ㅋㅋㅋ 막~ 진한 아메리카노는 아니었어요. 진한거 원하시면 샷추가를 따로 해야될거같아요. 전 가볍게 마시기 좋았습니당.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가봐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