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미니가습기/큐디스 미니 USB 가습기 샤오거 쓰고있어요.

by jjo_Mean 2020. 2. 1.

#샤오거 가습기

추천 ★★★★☆


미니가습기/샤오거 가습기/미니 USB가습기/USB가습기

사무실용 가습기/1인가습기/추천 미니가습기

비염으로 고생중인 나..ㅠㅠ 남자친구가 가습기 있으면 좀 덜할거라며 사무실로 가습기를 보내줬어요. 미니 USB 샤오거 가습기입니당!


흐흐.. 온통 중국어ㅋㅋㅋㅋ 참고하세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그냥 열어서 물넣고 버튼 누르면 끝;;;ㅋㅋ 그리고 뚜껑 열면 필터가 있는데 2개월에 한 번씩은 갈아주는게 좋다고해요ㅠ 나중에 필터를 사야하낭...ㅋㅋㅋ


짜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무실에서 개인용으로 쓰기에 딱 좋은 사이즈 였어요. 색상은 블루랑 핑크가 있습니다.ㅋㅋㅋㅋ


위에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있습니다. 저 기다란거 안에 필터가 꼽혀있었어요. ㅋㅋㅋㅋ


USB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가습기라 USB선도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저 빨간선까지 물을 채워주는게 좋다고해요. 전 첨엔 조금만 넣었는데 그럼 안된다해서 다시 MAX LINE까지 채우고 사용했습니다.ㅋㅋㅋ


조명이들어오는 버튼이랑 분무량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위에 있는게 조명 버튼입니다. 1번 누르면 은은하게 나오고 한 번 더 누르면 조명이 더 밝아져요. 세번 누르면 꺼집니당!


조명도 은은해서 침대 옆에 둬도 좋을거같아요. 전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사무실에 두려구요.ㅋㅋㅋㅋ사용해보고 좋으면 집에 둘 것도 하나 사야겠어요.ㅋㅋ


분무량을 조절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항상 최대로 해놓고 있어요.ㅋㅋ 아 그리고 소음은 거의 없고, 8시간 틀어놓으면 자동으로 꺼진다고해요.ㅋㅋㅋ!! 사무실 미니가습기 생각중이신 분들은 샤오거 가습기 추천합니당!!!

잘쓸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