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MPRO3]장 케어프로젝트 한국야쿠르트 엠프로3 배모과맛, 플레인맛 비교!!!

by jjo_Mean 2020. 2. 25.

#한국야쿠르트 엠프로3 장 케어프로젝트 모과맛

추천 ★★★★☆

가격 2,000원


한국야쿠르트 엠프로3/한국야쿠르트 유산균/유산균추천

캡슐 마시는 유산균/추천 유산균/엠프로3 유산균/엠프로3 후기

저번에 엠프로3 플레인맛을 포스팅 했던적이 있었죠! 한달 먹고 후기 알려드린다고 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ㅋㅋ 일단!! 지금 9개월정도 먹고 있는데 나쁘지않은거같아요. 처음에 마셨을 땐 배가 부글부글 끓고 화장실도 자주가고 그랬는데 주기적으로 계속 먹다보니 적응이 됐는지 아니면 효과가 있는지 평소보다 배아픔도 덜하더라구요.ㅋㅋ 배가 편해졌다는 부분에선 효과를 봤다고 생각하고있어서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배.모과맛이 새로 나왔다고해서 갖다 주셔서 또 포스팅을 하려구합니당.ㅋㅋㅋ


뚜껑안쪽에는 캡슐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당연히.. 저번에 포스팅해드렸던 플레인맛 엠프로3랑 똑같은 캡슐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모과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그래도 새로 나왔다니까 한번 마셔보기로했어요..ㅋㅋ 안에 액상 맛만 다르고 나머진 플레인이랑 똑같습니다.ㅋㅋ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고해요.ㅋㅋㅋㅋㅋ 영양 기능정보는 참고하세요ㅎㅎㅎ


뚜껑을 따는순간 아래 있던 액상이 위로 올라와요. 그럼 그냥 캡슐이랑 같이 드링킹!!ㅋㅋ 근데 배.모과맛이었는데... 저는 플레인이랑 맛이 비슷한거같았어요. 거의 똑같..?ㅋㅋㅋ 그냥 살~~~~짝! 아주살짝 모과향이 날듯말듯..했던거같아요.ㅋㅋㅋ 굳이 이렇게 맛을 나눈이유를 모르겠네요.ㅋㅋㅋㅋ;; 9개월정도 마셔왔지만 앞으로도 계속 마실 생각입니다!ㅋㅋ 캡슐과 액상을 같이 먹는 엠프로3! 유산균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