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2020 팽수 캘린더 실사형/펭수 달력 언박싱

by jjo_Mean 2020. 1. 12.

#2020 펭수 달력 (실사형)

추천 ★★★★★


펭수달력/펭수 캘린더/2020 펭수 달력 실사형/펭수

드디어!! 주문 2주??ㅋㅋ 만데 온 펭수달력! 펭수 달력은 실사형, 그래픽형이 있는데 저는 실사형으로 주문했습니다. 프린트가 잘못되서 배송이 늦어졌어요ㅠㅠ 무튼! 첨에 딱 뜯어보니 이렇게 포스터랑 같이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
노랑노랑~~ 펭수 귀엽ㅋㅋㅋㅋ 처음에 뜯었을 땐 다이어리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머지 진짜 다리어리같네;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자석으로 되어있었어요.ㅋㅋㅋㅋ
와우~~ 열어보니까 뭔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남극사진관은 머지..싶었는데 이따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아 그 자석으로 된 부부분을 꺽어보니 이렇게 달력으로 바꼈어요.ㅋㅋㅋ 자석이 생각보다 쎄서 떨어지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요렇게!! 펭하신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첫페이지부터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
펭수 싸인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픽말고 실사형으로 선택한게 잘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실사형도 그래픽같아서 ㅋㅋ
2020 전체 달력이랑 펭수 자기소개서가 있었어요;;ㅎㄷㄷ...ㅋㅋㅋ 달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제 메인달력!!ㅋㅋ 이번엔 1월만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저도 2월까지만 보고 뒤에는 안봤어요.ㅋㅋㅋ 펭수 달력은 한쪽은 그 월에 맞는 펭수 사진이랑 다른 쪽은 달력으로 되어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뒤에는 예쁜문구랑 월별로 메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구성도 굳굳!!!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요놈들!! 달력도 달력인데 이게 젤 먼저 눈에 갔었어요.ㅋㅋ 스티커랑 펭수 증명사진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티커도 너무 다 귀여웠는데 증명사진 열어보고 깜놀...
아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 남극사진관ㅋㅋ그리고 열어보기 전에는 한장정도 들어있으려나.. 했는데 3장이나 들어있었어요.ㅋㅋ 무튼 너무 귀엽고 보는재미가 있었던 펭수 달력!! 아직 2020달력 구매 안하신분들은 펭수달력! 추천합니당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