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망원동 포차/망원역 아름다운 진희씨 포차 솔직후기. 별 두개...

by jjo_Mean 2020. 2. 27.

#아름다운 진희씨 포차

전화번호 : 02-336-0901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망원동 포차/망원역 포차/망원동 진희씨네

망원동 아름다운 진희씨 포차/망원 포차

우리는 2차로 망원동에 있는 아름다운 진희씨네 포차를 갔습니다. 그냥 아무곳이나 들어간거긴 한데.. 처음엔 간판도 없어서 가게 이름도 모르고 들어갔어요.ㅋㅋㅋㅋ 왜 간판이 없지;;ㅡㅡ;;


여기서 보고 가게이름을 알았네요.ㅋㅋㅋㅋㅋ근데 가게 이름이 진희씨네가 아니라 아름다운 진희씨 포차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한치땅콩이랑 통마늘똥집, 부어스트소세지볶음을 주문했어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 지하도 있더라구요! 우리는 단체여서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두둥! 여기가 지하인데 딱 8명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공간이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창문도 없고 뭔가 꽉막힌..공간이라 공기도 별로인거같구 답답했어요ㅠㅠ


부어스트소세지볶음입니다. 위에는 파마산가루인가.. 그런게 뿌려져 있었어요. 소세지는 맛있지만 약간 짰습니다.ㅋㅋㅋㅋ


통마늘닭똥집도 바로 나왔어요. 움 양은 그냥 쏘쏘? 많은편은 아니었던거같아요.ㅋㅋ


으아아 여기 음식이 대체로 다 간이 쎈거같아요. 이거도 짰어요ㅠ_ㅠ..꼬들꼬들하고 맛은 괜찮았지만 너무 짜서 많이 못먹었네용


ㅋㅋㅋ한치땅콩입니다! 한치는 3마리 나왔던거같아요.ㅋㅋㅋ한치는 역시나 맛있쬬 ㅋㅋㅋㅋ 한치땅콩은 맛있었지만.. 나머지 요리들이 짜서 아쉬웠던거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