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화정역 맛집/화정 세이브존 맛집 스시메이진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3. 2.

#스시메이진 화정점

전화번호 : 031-968-733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화정역 맛집/화정 맛집/화정 세이브존 맛집/세이브존 맛집

세이브존 스시메이진/스시메이진 초밥뷔페/화정 초밥 맛집

점심을 먹으러 화정 세이브존에 있는 스시메이진을 갔습니다. 전에 한번 갔었는데 새단장을 했더라구여 ㅋㅋㅋ


새단장 스시메이진!! 초밥 종류도 다양해지고 초밥 회도 길게 나오고~~라멘도 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엄청 넓었습니다.ㅋㅋㅋ 이른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ㅋㅋㅋ


여기는 쿠키랑, 케이크, 과일들이 있었어요. 마지막에 너무 배불러서 하나두 못먹고 나왔네용.ㅠㅠㅠㅠ아숩..ㅋㅋ


여기 초밥에는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아요. 따로 가져다 먹고싶은대로 넣어 드시면 됩니다.ㅋㅋ 전 와사비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연어, 광어, 장어, 간장새우, 새우 등등~~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회도 두껍고 길고 진짜 짱짱이었어요.!!ㅋㅋㅋㅋ 

대게맛살, 계란구이, 초미오징어 등등~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정말 다 맛있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초밥말고도 스파게티, 볶음밥, 탕수육, 소떡소떡 등등 메뉴들도 다양했어요.ㅋㅋㅋㅋ


소고기 버섯볶음, 깐풍치킨도~~ 못찍은 음식들도 많아요.ㅠㅠ근데 전 초밥먹으라.. 다른 메뉴들은 많이 먹지 않았어요.


롤도 많았습니다. 사진은 이거 뿐이지만..ㅋㅋ 매운참치로도 있었고 장어롤도 있었고... 많았어용ㅋㅋㅋㅋ

쭈꾸미도 있었어요.ㅋㅋㅋ 해산물이라 신선할까 걱정했는데 비린맛도 없고 질기지도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건 새단장하면서 생긴 메뉴같아요!! 라멘~~ 라멘 종류들도 많았습니다. 카라이라멘, 탄탄멘, 미소라멘, 돈코츠라멘! 이렇게 있었어요. 물론.. 이건 또 배부르고 귀찮아서.. 결국 안해먹었네요ㅠㅠ. 나중에 가게되면 젤먼저 해먹어봐야겠어요. 후회중..ㅋㅋ


피자도 이렇게 두종류가 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 고구마 피자! 전 둘다 먹어봤는데 다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튀김이랑 국물떡볶이가 있었는데 음.. 국물떡볶이가.. 정말 리얼 국물.. 국같은.. 걸쭉 1도 없는 국물 떡볶이었어요.ㅋㅋㅋ 튀김은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기 괜찮았는데 떡볶이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당.ㅎㅎㅎ


각자 초밥도 가져오고 같이 먹을 샐러드도 담아오고!ㅋㅋㅋㅋㅋ 배 터지게 먹었어요;ㅋㅋㅋ

초밥 회 짱 길죠.. 정말 넘 맛있었어요. 떡볶이만 빼면..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신선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또 가고싶어요..ㅋㅋㅋ 정말 잘 먹고왔습니다.!!